[앗싸라비야콜롬비야] 드디어 나에게도 배너가?!!!

in #kr6 years ago

드디어 나에게도 배너가 생겼다!

@socoban 님의 금손이벤트!!
를 우연한 기회에 보게되었다.

평소 난 이름바 잘나가는 스티미언 분들이
다들 자기만의 배너와 움짤이미지를 갖고계신걸 보고
너무너무 부러웠다. 나도 갖고싶다는 생각도 굴뚝..

나도 잘나가고싶다..ㅋㅋ

그래서 무조건 됬으면 좋겠다! 하고
이벤트를 지원하게 되었는데!

역시 운이좋은 나는 @socoban님의 이벤트에
띡! 당첨되었다! 훗후..

우선 배너는 이렇다.

아씨.. 다시보니까 너무 귀엽잖아..ㅠㅠ

거부기가 모래사장을 서서히 거닐고있는
역동적인!
배너가 참 인상적이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고요하지만
저 거북이의 현란한 발놀림은 참 역동적이다!

색감또한 너무 이쁘다.

글 포스팅 할때마다 자랑하고 시작해야지!!

@socoban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행복한 생각만하니 행복한 일만 일어난다.
스팀잇 여러분도
행복한 생각 많이많이하면!
행복한 일들이 일어날 것이라고 믿어의심치 않는다!

이제 월요일이다.
한주의 시작을 웃으면서 시작하게된다면!
이번 일주일도 참 웃을일만 있는
한주가 될겁니다!!!

Sort:  

와 ㅊㅋㅊㅋㅊㅋ
나도 담 이벤트 참가해서 배너 얻어야지
행복한 상상만을 하기는 힘들지만 행복한 상상만을 하기위해 노력하자!

크크크 눈을 부라리면서 이벤트없나 스팀잇을 염탐하라우!! 그럼 배너를 얻을지니..ㅋㅋ

배너 얻으러 눈 부라리고있어야겠군!!
눈을 부라리는 꾸르팁 감사!!ㅋㅋㅋㅋ

배너가 넘 좋네요.사막에 한마리 거북이......
힘들지만 끝까지 헤쳐나갈것 같은......
축하드려요^^

크크크 감사합니다!!
다시봐도 너무이쁘네요ㅎㅎ

크크크 감사합니다!!
다시봐도 너무이쁘네요ㅎㅎ

부러워요 ㅠㅠ 혼자 잘나가는 스티미언이 되셨군요 ㅠㅠ

엇 혼자만가서 너무 미안합니다~~ㅋㅋ
눈에 쌍라이트를키고 이벤트를 찾다보면 금손님들의 재능기부 이벤트를 찾으실수있을거에요!!

축하축하~. 나도 배너 갖고파~.

감사감사~~ 운이 좋아야하는것 같아!!

내가 좋아하는
앗싸라비야콜롬비야🎵 배너추카

앗싸라비야 콜롬비야이야이야~~
감사감사~~

헐 나도 가지고 싶어

언젠간 금손님들의 이벤트를 만날지어니...ㅎㅎ

Congratulations @jellypar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다들 이런 금손이벤트는 어디서 찾으시는 건지 ㅠㅠ..
축하드려요!! ㅋㅋ

감솨합니다 ㅎㅎㅎ
눈에 쌍라이트 키고 스팀잇의 바다를 유유히 헤엄쳐다니다보면
발견하실수 있을거에요!!

ㅋㅋㅋㅋ 쌍라이트를 키고 유유히 헤엄친다라 상당히 마음에 드는 문구네요 이제부터 쌍라이트를 켜고 다녀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