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이벤트] 요기, 보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ellypark입니다.

기분좋고 날씨도 좋은 일요일이네요.

이따 포스팅할거긴한데

전 지금 무작정 여행을 떠났습니다.

IMG_20180221_092423071.jpg

그래서 이벤트도 내맘대로 해보려고요!

바로

내맘대로 보팅이벤트!!

참여조건: 남녀노소외계인까지 OK

필요조건 : @jellypark 을 팔로우하기

그리고 댓글에 자신을 소개하는 짧막한 댓글!

이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뉴비분들 어렵지않아요!! 링크 필요없습니다!
제가 찾아갑니다~

언제까지?
@jellypark의 보팅게이지가 0이 될때까지!

보팅파워 100퍼센트로 바리바리 싸들고 날라갑니다요!

현재 제 보팅 값은 $ 0.06 입니다!

왜하냐구요?
그냥!

보상이 크진않지만
뉴비분들에게 조그만한 힘이 되고싶네요ㅎㅎ

P.s.
이 이벤트는
@lucky2 님의 200스파 임대로부터 왔습니다!
럭키이님 감사감사!

Sort:  

일상, 여행, 먹스팀 등을 다루고 있는 뉴비입니다 :)

방가방가 방가워용 ~~~ ^^

방가방가방갑습네다ㅎㅎ
여행! 여행을 자주 다니시나봐요?!

프로 영화 아무말러입니다 ! 영화 소개나 추천도 해요 :)

반갑습니다ㅎㅎ 첫손님이시군요!
재밋는 영화소개포스팅 기다릴게요:ㅇ

처음엔 먹스팀할까 하다가 북리뷰할까하다가 요즘엔 아무거나 막 포스팅하고 리스팀으로 혼자 큐레이팅하는 @ravenkim입니다.^^

ㅋㅋㅋ 막포 하시는 @ravenkim님 반갑습니다 :ㅇ
누구보다 먹음직스런 먹스팀으로 제 위장을 폭행한번 해주셨으면 좋겠네요ㅋ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의 글을 쓰고 있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daebak2 님은 어떤 일상을 살고계시는지 기대 한번하고 파도타기 해봅니당ㅎㅎ
대박이 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음악과 동물을 사랑하는 일상의 평온을 추구하는 1인입니다 ㅎㅎ

음악과 동물. 상상만으로도 평온한것 같아요ㅎㅎ
전 참고로 몽몽이와 야옹이를 좋아합니다ㅎㅎ

저도 야옹이와 함께하고잇어요~ ㅎㅎ

껌은 고양이 네로~네로~네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뜬금포 웃음 ㅋㅋㅋ 덕분에 즐겁게 하루 시작하겠네요 ㅎㅎ

코린이가 코인 공부 중입니다^^

코린이2 여기있습니다!
유익한 코인정보 기다리겠습니다ㅎㅎ

저는 혼차일기, 누군가의 펫 연재 중입니다!
저도 럭키2 님께 무상임대 받고 있어요~~ㅎㅎ

우린 한식구였군요!ㅋㅋㅋ
연재 중이시라면 작가님?!? 예술인이셨군요ㅎㅎ
보팅보따리 싸들고 가봅니다~뿅

아뇨 작가까지는 아니고요ㅎ 그냥 제 블로그에 시리즈로 끄적이는 것 뿐이에요ㅎㅎ

책 읽는걸 좋아하는 남자입니다 ㅎㅎ

@fedooor 페도오오올 님이다!
전 책과 약 200년째 전쟁중입니다.ㅎㅎ
전생에도 책과 연줄이 없던것이 확실합니다~.,~

ㅎㅎ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거북이프사땜에 선명하게 기억하고있어요 ㅋㅋ

ㅋㅋㅋ @fedooor님 스팀잇 가보면 표도르 라고 적혀있던데 표도르 라고 읽는게 맞나요?!

넹 표도르라 불러주시면 감사해요~

아아 알게씁니다. 표도르님!ㅎㅎ

친하게 지내요 ㅎㅎ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음악 저도 참 좋아해요ㅎㅎ
장르가 혹시 어떤것인지 물어봐도될까요?

통기타와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며 포스팅은 일상적인 글을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당^^

아 통기타요! 예전에 기타 배워보겠다고 열씸히 알바해서 통기타 한개 마련했는데
F코드 잡다가 손꾸락 터질뻔하면서 관둔 기억이..ㅎㅎ 즐거운 일상글 기대할게요!

보통 F에서 힘들어 그만두곤 하지요.
그걸 이겨내야 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