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일기] 스카웃 제의를 받았다.

in #kr6 years ago

발.JPG

여느때처럼 나이트 출근을 했다.
메모지에 내이름과 나를 만나고 싶어하는 분이 있다고 써져있었다.
' 누구지? '
B팀 3번째 환자분의 보호자분이었다.

나이트 근무가 끝나고 인사를 다 하고 손을씻고 딱 문을열고 나오는데..
메모지를 남겼던 보호자가 나를 기다리고있었다.
처음엔 사실 면회오신줄 알았는데.
나를 불러세워 말씀하시니 그가 거기 서있던건 목적이 나였다.

이어 그는 차를 한잔 하고싶다고했다.
평소에 자주 보던 얼굴이고, 보호자분에게 환자의 상태를 매번 친절히 설명해드리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그래도 안면이있고, 라포도 형성되었었다.

뭐 내일이 마지막 근무니까.
보호자분도 아쉬워서 그런가 하고 근처 카페로 갔다.

보호자분의 말씀은 이랬다.

본인을 사업가라고 소개했고,
병원에서 내가 하는 일과 행동들을 보고 나한테 꽂혔다고했다.
함께 일하자고..
"박선생님. 저랑 일 한번 같이 해보실래요?"
진짜 딱 이렇게 말씀해주셨다.

응?

아 요즘 응?상황이 많이 발생한다. 뭔가 웃기네..ㅋㅋ
응?

그래서 일단 들어나보자. 하고 무슨일을 하시는지, 나의 어떤점이 좋았는지, 등을 물어봤다.
뭔가 면접자와 뽑는자 위치가 바뀐감이 있었지만 일단은.
우선 그분은 3가지의 사업을 하고있다고했다.
그중에서 나와 하고싶은 사업은 핸드폰 사업이라는 것이다.
사업체중에 핸드폰 대리점을 하시는데, 함께 하자는 것이다.

예??

나의 그 늘상 서글서글 웃는 모습과 환자들에게 하는 행동, 그리고 무엇보다
보호자들에게 환자의 상태를 설명해드릴때
마치 사람을 빠져들게하는 묘한 매력이 있다고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도 웃기네요..

당근 거절..

"안해."
라곤하지않았지만
최대한 예의를 차리며 거절의 의사를 표현했다.

결국 @jellypark 의 스카웃제의는 여기서 막을 내리게된다.

p.s.
오늘 밤 근무가 마지막 근무이다.
설렌다.
자러가야지.
댓글은 이따밤에 달아줄게요~ ^^&

Sort:  

안녕하세요 @jellypark kr에 올라온 글 우연히 보고 가요~ 반갑습니다;)
친누나가 간호사여서 더 흥미로울 것 같아요. 팔로 합니다~!

아아 정말요??ㅎㅎ
팔로 감사합니당~ 저도 맞팔!!
누나분께서 고생이 많으시겠어용 ㅠ

네ㅜ 삼교대가 정말 힘든거 같아요 ㅜㅜ
저도 2년간 체험(헌병군복무)해봐서 조금이나마 그 노고를 알 것 같아요.
이야기 많이 전해주세요~!!

와,,, 뭔가 감동파괴된 느낌이지만,
평소에 잘하니깐 이런 기회(?)도 생긴다고 봐
누나 일 잘하나바!!!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부네

마성의 매력이 있지ㅋㅋㅋ
그리고 형이야!! 형이라고해이제ㅋㅋ
두번째 감동파괴인가 ㅠㅠㅎㅎ

어떤 스카웃제의인가 했더니 핸드폰 대리점?? 그래도 사람을 끌어들이는 매력이 있으시니 좋겠어요. ^^;

근데 아까 따로알아보니 좀 괜찮은것 같은 생각도 들었어요ㅋㅋ 이내용에대해 추후 포스팅할게욬ㅋ

반전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네ㅋㅋ 그저 작별커피인줄 알았는데
스카웃에 한방! 핸폰에 한방! ㅋㅋ

마지막 근무시네요.... ^^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그래도 먼가 좋은 이야기일지 알았는데... 단칼 거절 얘기군요... ^^

네에! 막근무 출근중이네요ㅎㅎ
그때는 당근 핸폰 얘기에 멘탈이나가서 사양했지만
따로 검색해보니 나름 괜찮다 싶은거있죠?ㅎㅎ

그래도 아무한테나 하자고는 안할텐데. 정말 묘한 매력(?)이 있으신가 봐요~

크흐 매력으로 3중보온했습니다ㅎㅎ
곧 여름되면 터져서 철철 흘러넘칠겁니다!

마지막 근무!! 크.. 축하해~~!!

스카웃 제의 받은건 무조건 이득이야~ 일단 좋은 인상이 있었단 소리라서

언제든 한번정도는 더 기회가 올 수 있으니깐! 굿슬립!

땅케!
그래도 좋게봐주셨으니 정말 감사하더라고ㅎㅎ
자신감도 좀 얻게된거같고!ㅎㅎ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해주세요!에서 @fedooor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오오 감사합니다!! @fedooor 님께도 감사의인사를 전합니다!

ㅎㅎㅎ 제가 더 감사하죠

동종업계 스카웃인줄 알았는데 핵반전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09.99
ETH 2636.2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