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누나 오랜만이에요!ㅋㅋ 1등하면 치킨으로 끝나겠습니까ㅎㅎ

오호 ㅎㅎㅎㅎ 1등하면 양고기??? ㅋㅋㅋ 농담이구요 아무튼 수상하면 참 좋겠네요^^ 아 근데 저는 알려드리지 않았긴 하지만 혹시 작품명 알 수 있어요??? ㅋㅋㅋㅋ 궁금하네요

아..으...그 좀 공개하기엔 부끄러워서....ㅋㅋㅋㅋ죄송합니다ㅜㅡㅜ 대신 그림신청이라도..

ㅎㅎ 나중에라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아 그림신청 전부터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막 해도 되나 싶어서 ㅎㅎ 제가 보고 싶은 그림은 전문직 느낌이 나는 약간 여우같은 인상의 긴 머리 미인이요 ㅎㅎ 옷은 착 달라붙는 미니드레스 정도면 어떨까 해요 ㅎㅎ 일케 신청하면 되나용?? ㅎㅎ

네! ㅎㅎ이렇게 구체적일수록 쉽게 그릴수 있어요ㅎ
그림 신청 받았습니다! 그리고 신청 막 해도 되요!!
그렇다고 엄청 막은 아니고..

우오오오옹 기대할게요! 셤 겅부에 방해되면 안되니까 쉬는 시간에 천천히 해주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