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링 후기~싸고 실용적이네요 ^^

in #kr7 years ago


가끔 딸애한테서 전화가 오곤 하는데 전화를 제때 못받을 경우가 많다. 이유는 핸드폰이 너무 부피가 커서 주머니에 잘 안들어가기 때문에 하우스 바닥이나 평상에다가 그냥 두기 때문이다.
그 얘기를 했더니 딸애가 좋은게 있다고 택배로 보내줬고 사용해보니 왜 이걸 이제서야 알았나 싶다.

저렴한거라서 주변 지인들과도 나눠서 쓸수 있을 정도로 넉넉히 보내줬다.

요 핑크색이 참 예쁘다.



내용물은 굉장히 심플하다. 포장지를 벗기고 양면테이프를 그냥 핸드본 뒤쪽에 붙이면 된다.


하~~~ 너무 좋다.
하우스 바닥에 핸드폰을 놓아두다보니 흙 때문에 핸드폰이 늘 지저분 했었는데... 깔끔하고 너무 좋다.
작은 소품이라도 새로운 것을 산다는 것은 늘 소소한 기쁨을 준다. 굳이 명품백이 아니더라도...(헉 !!! 그러나 사실은 명품백 리뷰를 하고 싶다 ㅎㅎ)

  • 간만에 비가 내려서 기분이 참 좋습니다...^^ 남은 휴일도 행복하세요
Sort:  

Keep posting

Thank you for your reply ^^

이거 써봤었는데 진짜 편해요:) 자동차 거치용으로도 굿굿 ^^

작은 변화가 크게 편하게 다가올수가 있죠:)

감사합니다^^

저도 쓰고 있는데 매우 편리한거같아요! 특히 핸드폰 스탠딩 기능도 되어서 좋습니다 ㅋㅋ

네 ㅎㅎ
딸애가 누워서 드라마 볼때 좋다고 ...

실용적이고 이쁘네요 ㅎㅎ 따님 효녀인정!

고마워서 제가 용돈 좀 올려줬으니 고수 인정입니당 캬캬캬

저는 포켓몬스터 잠만보링 붙였어요 ㅋㅋ 진짜 편하긴 한데 단점이라면 테이블이나 어디 평평한 곳에두면 가운데가 떠서 폰 만지기가 어려워요ㅠ

헛!!! 그럴수도 있겠네요 ㅎㅎ

아 이건 주변에 한 번씩 소개해 볼만한 아이템이네요^^

네 ㅎㅎ 일단 저렴하다는게 크~~~은 장점입니당

소소한 후기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한복 사진이 예쁘시네요
저도 시간내서 daystar님 블로그 들려볼께요^^

착한 딸을 두셔서 좋으시겠어요^^*
보팅하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저도 블로그 방문해 볼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69.43
ETH 2982.14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