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jj 마켓] 비치타올(1차)(스팀로고 자수)---17스팀달러 경매---보팅으로 공짜구매도 가능!!!---적극 입찰해 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멋진 작품 만들어주신 @inhigh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 판매할 제품은 비치타올입니다.

스팀자수를 넣고 싶어서 여러군데 문의를 했는데... 최소 주문 수량이 많네요...

팔다가 못팔면 집에서 사용해도 되니 괜찮을것 같아서 주문해 봤습니다.

자수를 넣어야해서 시간이 걸린다길래 자수 없는 제품을 우선 하나 주문했습니다.

6.jpg

본박스 외에 겉박스가 다시 있습니다.

지인에게 스팀잇을 알리고 싶다면 선물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적극 홍보중!!! ㅎㅎㅎ

4.jpg

원래 있던 기본 자수도 꽤 꼼꼼합니다.

타올의 두께도 도톰한 편입니다.

스팀로고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흰색으로 통일했습니다.

여름철 물놀이 갈때 유용하게 쓰일것이며,,, 또한 유아들 어린이집에서 낮잠이불로 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제품가격

17스팀달러---페이아웃 시점에 본 포스팅의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 만큼을 차감해 드립니다

입찰방법

  1. 풀보팅한다(강조합니다!!!)

  2. 입찰가격을 적는다.

최소 입찰가격은 10스팀달러이며 17스팀달러를 제시하면 자동 낙찰된다

제품의 보상

제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에 택배 도착 2일 내로 포스팅 해주시면 다시 보내드립니다...만약 제품이 전부 소진된 경우라면 판매자에게 지불한 금액의 2배를 돌려드립니다


제가 "낙찰됐습니다" 라고 댓글을 적으면 스팀쳇이나 구글설문지로 성함과 스팀잇 아이디, 전화번호(타올1차), 신주소

이렇게 적어주세요~

*** 주의사항 ***

---페이아웃 전에 스팀달러를 미리 전송하지 마세요

---"낙찰됐습니다" 라는 댓글을 확인한 후에 주소를 보내주세요(꼭!!!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무 상관없는 주소와 전화번호는 제발 보내지 말아주세요!!!!!!!!!!!!!!!!!!!!!!!!!!(제발 부탁드립니다)

Sort:  

hiiii goood post

千ᗪᎶ爪Ꮆᗪㄒフᗪ卂ᐯ 丂卄フ匚ㄒ乇乂 ᗪ卄 卄乇 乂乂 匚 卄Ꮆ 丂 丂千 丨几 卄Ꮆ 丂 匚匚 卄Ꮆ

Hi @jejujinfarm,
I'm new in this community help me to grow up. I have upvoted and follow you.

Follow: @aspia and Please give me upvot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aspia/starting-a-new-journey

정말 가지고싶습니다 .

입찰 ㄱㄱㄱ

멋진 수건이네요.
제주의 바다에는 더 잘 어울리겠습니다^^

네~^^
물놀이에는 필수죵

17달러입찰합니다!
담달에 제주도를 놀러가게되어서 비치타올이필요했거든요ㅎㅎ 마침딱좋은기회에😀

와우~@kimhyeran 님 스타트를 잘 끊어 주셔서 넘넘 감사드립니다^^ 17
구글설문지로 ㅎㅎㅎ 3종 부탁드려요^^*
덕분에 넘 편하게 잘 쓰고 있어요~~~

잘쓰고 계신다니 괜희 뿌듯한데요?ㅎㅎㅎ 마침딱필요하던거라 제가 감사합니다!!^^

@kimhyeran 님~
본 포스팅에서 13.162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3.838 스팀달러 입금 부탁드립니다~타올 발송은 8월 10일경이 될것 같습니다~

@kimhyeran 님~입금 확인했습니다~스타트를 잘 끊어주신 덕분에 타올이 잘 팔리는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감사합니다^^

ㅎㅎ 저렴하게살수있게되서 제가더감사하죠~^^ 앞으로도 좋은물건많이팔아주세요!!

본 포스팅에서 13.162 SBD가 발생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955.30
ETH 3276.1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