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jejujinfarm 이벤트]공짜로 열매마를 받아보즈아~~~

in #kr7 years ago (edited)

봄에 심은 열매마가 너무도 잘 자라주어서 어느새 수확시기가 되어갑니다...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직까지는 농가의 종자확보 개념이 강해서 소비자에게 물량이 많이 풀리지는 않았습니다.
저도 지난해 물량이 없어서 힘들게 구해서 심었었는데 당시 제가 구입한 가격은 키로당 45000~60000원입니다.

간혹 소량을 1~2만원대에 판매한 분도 계셨고 또 8만원에 판매한 분도 계셨습니다.

다른 농가에 비해서 조금 일찍 파종을 했고 다른 농가가 종자를 2~3등분하여 심는 반면에 저는 종자를 절단하지 않고 통으로 심었기에 수확시기가 좀 빠르지않나 예측해 봅니다...

먹는방법은 아직 다양하게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열매마는 땅속마와는 달리 감자의 성질도 가지고 있습니다.
껍질을 깎아서 닭볶음탕에 감자 대신 넣거나 우유, 꿀을 넣고 마쥬스로 먹었습니다
감자처럼 삶아서도 먹는다고 하는데 ... 마쥬스가 제 입에는 가장 잘 맞았습니다~





오늘의 이벤트 내용입니다!!!!!!!!!

제 이벤트에 당첨되신분께 열매마 500그램씩을 보내드리겠습니다~(스팀쳇으로 주소, 전화번호, 성함 주셔야 합니다)

응모방법은 열매마를 받으시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 해 주실분입니다~

댓글로 대략 알려주시면 4분을 선정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물론 포스팅에는 강력하게 ㅎㅎㅎ 풀봇 드립니다^^

많이많이 지원해주세용~~~


혹시나 한달동안 10,000 스팀파워를 임대해 주실분에 계시다면 열매마 5키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열매마 5키로와 10,000 스팀파워 임대료의 물물교환 정도 되려나요? --- 혹시나 스팀잇 활동하시기 바쁘신 분들이 원하실까 해서 올려봅니다)


Sort:  

오오옷! 열매마 ㅎ
이벤트 참여하고 싶습니다 !!

[3번]teo0510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선 저와 팔로우 해주시고...스팀쳇으로 주소 3종세트 주시겠어요?

teo0510님 스팀쳇으로 오늘밤 12시까지 남겨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분께 넘길께요~

오옷; 아직 시간이 남았습니다;
근데 제가 처음 하는거라;; 스팀쳇 어떻게 하는거죠;;?

확인했습니다~(완료5)

열매마 잘 받았습니다!
주말에 여행을 다녀오느라고 답변이 늦었습니다 ㅎ

곧 복용 후기 올리도록 할께요 ㅎㅎ

이벤트 참여합니다!!!!

[1번] isaaclab 님 가장 먼저 참여 신청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총알 댓글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발송은 넉넉 잡아서 생각해주시구요... 스팀쳇으로 수신인 정보 먼저 주시겠어요?

넵 스팀챗 아이디도 동일하시죠?!

네~동일해요^^
제 포스팅에 관심가져 주시고 제일 먼저 신청해 주셔서 감사해요^^

isaaclab 님 스팀쳇으로 오늘밤 12시까지 남겨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분께 넘길께요~

방금 퇴근해서 조금 늦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지금 바로 말씀드릴게요~

확인했어요^^(완료3)

어릴때 엄마가 우유에 마를 갈아서 꿀이랑 같이 타서 자주 주곤 하셨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요. 그래서 지금도 마트에 파는 호박마차를 되게 좋아해요^^
멋진 이벤트 응원하겠습니다!^^

sweeti 님 항상 응원이 되는 댓글 감사해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열매마는 정말 궁금합니다
우린 마를 쪄서 납짝하게 썰고 각종아채와 함께 샐러드를 하지요
오리엔탈소스를 뿌리기도 하고 올리브유를 얹기도하고
때론 초간장을 뿌리기도해서 먹지요
소스에 따라 음식이 전혀 달라지니 모두 잘 먹는답니다

와우~요리고수 분이신가요?
정말 다양하게 드시네요...
혹시 열매마로 한번 해서 포스팅 해주실수 있으세요?
사실 저는 요리를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요...매일 먹는것만 해먹는지라...

그럼~스팀쳇 jejujinfarm 으로 주소 3종세트 주시겠어요???

확인했어요~(완료4)

감사합니다

jhy2246님 스팀쳇으로 오늘밤 12시까지 남겨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분께 넘길께요~

great post followed

저도 참여해봅니다 ㅎㅎ

[2번]honna 님 참여해 주셔서 감사해요~
스팀쳇으로 정보 3종세트 주시겠어요?

honna님 스팀쳇으로 오늘밤 12시까지 남겨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다른분께 넘길께요~

스팀쳇 확인했어요^^(완료2)

그녀의 포스트 꾸준한 친구가 잘하면 많은 사업을 할 자신의 게시물에 의해 영감을

오홋~ 저도 참여합니다~ 요리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4번]와우와우와우~~~~~~~~~~
요리 전문가이신 roychoi 님 참여가 너무너무 반갑습니당^^
스팀쳇 jejujinfarm 으로 주소 3종세트 주실수 있으세요?
멋진 요리 부탁드려요^^
저는 요리가 하수급이예요 ㅎㅎ

스팀쳇 확인했습니다~감사합니다^^(완료1)

큭 마지막에 당첨됐네요 ㅎㅎㅎ 요리연구좀 해봐야겠습니다^^

스팀쳇으로 정보를 빨리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지금 스팀쳇을 들락날락 ㅎㅎ

저도 이벤트 참여 합니다 😊

신청하신분들이 아직 스팀쳇을 안주시네요~
스팀쳇 안주신 분 계시면 iieeiieeii 님께 댓글 달께요~

전 바로 스팀쳇 갑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44.17
ETH 2333.7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