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로고 머그잔을 받았습니다.....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in #kr7 years ago


스팀잇 아이디 booja님의 도움으로 스팀잇 로고가 박힌 머그잔을 주문하고 택배로 잘 받았습니다.
가끔 귀한분을 만나게 된다면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기본수량인 100개를 주문했는데 색깔은 총 5가지입니다. 빨강, 핑크, 갈색, 하늘색, 노랑색...


실제로보면 더 고급스럽고 예쁜 아이들인데... 기술 부족으로 조금 덜 예쁘게 나왔지만 그래도 넘 예쁘네요...

기념으로 제가 좋아하는 노랑색 머그잔에 연아커피와 깨찰빵을 오늘 간식으로 먹어봤습니다.
머지않아 "나 스팀 머그잔 있는 사람이야!!!" 라고 자랑스럽게 말할수 있는 날이 오기를 희망해 봅니다^^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Sort:  

I want a cup how do I get one?

그날이빨리오기를 기대합니다.^^

저 또한 많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ㅎㅎ

부럽네요^^
저 컵에 커피 마시면서 스팀잇하고 싶어지네요 ㅎ

앗!!! 저 자다깨서 방금 저 노랑 컵에 커피 마시면서 스팀잇 하고 있습니당 ㅎㅎ

Wow! Very beautiful mugs with the Steem logo @jejujinfarm:)

@steemit-life
Thank you ^^*

You're welcome @jejujinfarm! Take care:)

오오~~정말 이쁘네요^^분위기가 확 살 것 같습니다. 나중에 스팀잇 유저분들 모이면 저 컵에다 커피 담아서 기분좋게 한잔씩 마시는 날이 오길 소망해봅니다^^

네~저두요 ㅎㅎ

하늘색이 스팀 색깔이랑 잘 어울리고 이쁜 것 같네요ㅎㅎ

파스텔 톤이라서 더 맘에 들더라구요^^

우와~~ 사진 속 컵 모양이나 색상이 아주 확 땡기는것 같습니다. ^^

저도,, 티셔츠고, 머그잔이고.~ 이벤트를 기다려 볼것이 아니라. 직접 제작하거나 구매를 해봐야 겠습니다~ ^^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지금은 초기라서 대량구매만 가능한데 점점 소매도 자리 잡았으면 합니다...

저는 조금은 적은 소량으로 구매해서, 10개든 20개든 해서,, 소개시켜주는 지인들에게 하나씩 나눠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00개 까지는 좀 부담이..^^;
@jejujinfarm 말씀데로 소매도 곧 자리 잡히길 기대해 봐야 할것 같아요..^^;

네... 처음이라 100개가 기본이었던건지...
점점 마켓이 커질거라고 봅니다

예쁘네요... 그중에서도 노란색에 한표....^^

저도 노란색 좋아합니다. ㅎㅎ

와우 정말 이쁘네요~! 저도 디자인을 바꿔서 주문해봐야겠어요~!

네 ㅎㅎ
실제가 더 예쁜건 진실입니다...

오 스팀카페에서 스팀잔으로 스팀으로내린커피를

기회되면 한번 같이 마시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5.95
ETH 2616.0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