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 마켓---8월 구매자 부담 발생금액과 발송내역 알림 ^^---머그잔

in #kr7 years ago (edited)

jj 마켓에서 머그잔을 구매하신 분께서는 본 포스팅을 확인해 주시고...

만약에 제품에 이상이 있을시는 택배 받은날로부터 2일 이내에 본 포스팅에 댓글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보내드리거나 부득이 물품이 소진됐을시는 자부담금의 2배를 돌려드립니다~


스팀쳇에 남기지 말고 꼭!!! 본 포스팅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에 댓글로 알리지 않고 개인 블로그에 올리는 것은 제가 확인을 못합니다


머그잔

1차 : @smithkim 님---구매자 부담금 발생 : 5.195 스팀달러(입금)---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예정

2차:@isaaclab 님---구매자 부담금 없음---이벤트 열매마와 함께 발송완료--도착--정상

3차 : jungs 님---구매자 부담금 발생---0.795 스팀달러(입금)---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예정--도착--파손2

4차 : @vip 님---구매자 부담금 발생---0.828 스팀달러---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예정

5차 : @mukstar 님---구매자 부담금 발생---2.059 스팀달러(입금)---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예정---도착--정상

책과 함께 발송해야 하는데 박스가 너무 커서 빈자리에 열매마로 좀 채웠습니다~마쥬스라도 해서 드세요~^^
다양한 요리는 @jhy2246 님 블로그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요리 고수시더라구요^^

4.jpg

6차 : @kwak 님---구매자 부담금 없음---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

4.jpg
머그잔을 두번이나 구매해 주셨는데 글보상이 상대적으로 낮아서 열매마 조금 보냅니다. 마쥬스라도 해서 드세요~
다양한 요리는 @jhy2246 님 블로그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요리 고수시더라구요^^
머그잔 포장을 오늘 한거라서 4개 전부 다른색으로 보냅니다~

7차 : @virus707 님---구매자 부담금 없음---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예정--도착--파손1

8차 : @vimva 님---구매자 부담금 발생---6.008스팀달러(입금)---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정상

9차 :@jeonhyeonjeong 님---구매자 부담금 없음---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파손1

10차 :@jhy2246 님--- 구매자 부담금 발생---4.606 스팀달러(입금)---열매마와 함께 배송완료--정상

11차 :@kwak 님---구매자 부담금 없음---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파손1

12차 :@ghana531님---구매자 부담금 없음---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정상

13차 :@seunggon.jung 님---구매자 부담금 발생---3.43 스팀달러(입금)---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정상

14차 :@isaaclab 님---구매자 부담금 발생---1.396스팀달러---8월2일 발송---8월4일경 도착(정상)---잊지않고 하늘색(강조!!!)과 고동색으로 보냅니다--정상



우체국 택배로 발송하고 있는데 10개 이상이면 택배비를 조금 할인해 준다고해서

14차 구매자 분까지 전부 8월 2일에 발송했습니다~

만약 구매자 부담금이 발생한다면 본 포스팅과 판매관련 포스팅에서 공지하겠습니다~

jj마켓을 이용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즐거운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3차 : @jungs 님--2

7차 : @virus707 님--1

9차 :@jeonhyeonjeong 님--1

11차 :@kwak 님--1

--8월 7일에 재발송 합니다...만약에 이번에도 파손이 생긴다면 정말 죄송하지만 비치타올로 대신 드릴께요... 본 포스팅에 댓글로 달아주신 분입니다...

Sort:  

다음부터는 꼭 신청할게요 ^^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태풍이 지금 2개 만들어지고 있다는데 설마 그전에 도착하겠죠 뭐~~~

자비부담을 자부심 배송으로 읽었네요. ㅎㅎㅎ

저는 배송할 자부심이 없어용 ㅎㅎㅎ

저는 9차 였는데요, 기다리는 시간도 행복하기만 합니다 ㅎㅎ ^^

@jeonhyeonjeong 님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너무 길게만 느껴져서 구매자 분들이 기다리다가 지치실...아니 짜증나실까 조바심이 나더라구요...

@jeonhyeonjeong 님 머그잔은 잘 받으셨나요???
혹시나 파손이 있으시면 내일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네 오늘 아침 경비실에서 찾아왔답니다 ~ ^^ 역시 너무 예쁘네요 ! 상큼한 노란색도 마음에 들구요 ㅎㅎ 그런데 신문지에 뽁뽁이에 꼼꼼히 이중포장을 해주셨는데도 하나는 손잡이가 깨져서 왔더라구요 ㅠㅠ 제주도에서 멀리까지 날아왔으니 그럴만도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본인 부담금 없이 보팅만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하나로도 만족하니 재발송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 아참 내일 오전에 jj마켓 머그컵 구매후기를 작성할 예정이니 꼭 보러오셔용~~! 예쁘게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

제가 지인들 선물할려고 몇개 빼 놓은게 있는데...루스가 많아서 전부 될지 모르겠어요...아직 몇분이 답을 안주셔서요~~~최대한 보내드리는 방향으로 해보겠습니다~죄송합니다...

아 저만 그런 게 아니였군요.. 비용지불하신 분들께 보내주시고 저는 괜찮습니다. ^^
나름 귀엽게 깨져 어떻게 활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방금 구매 후기 작성했으니 보러오세용
https://steemit.com/kr/@jeonhyeonjeong/jj

네~방문해볼께요^^

더운데 바쁘게 움직이시는군요
열매마까지 ~~
따뜻한 손길이 보입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감사합니다^^

그냥 입금하긴 뭐해서 살짝 마음도 담아서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옴마야~~~
감사합니다^^*

열매마까지... 꽉꽉 채워주시는 친정어머니 맘 같네요~ 너무나 감사합니다~^^잘 먹을께요!!

@mukstar 님~구매자 부담금이 조금 발생했습니다~확인 부탁드릴께요~

넵 확인하고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

많이 보내주셨네요~감사합니다^^

약소합니다!!^^ 좋은 상품 덕분에 잘 쓰겠습니다!!^^

@mukstar님 머그잔은 잘 받아셨나요???
혹시나 파손이 있으시면 내일까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빈자리를 열매마로 채우는 서비스정신을 우리나라 모든 업자들이 배워야할텐데요..ㅎㅎ

집에 그냥 남는거라 보낸건데... 좋게 해석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ㅎㅎ

여쭤보고 싶은게 있어서... 스팀챗 남겼습니다...^^

@abdullar 님 안녕하세요~^^*
스팀챗 드렸습니다~확인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방금 머그잔 택배를 받았는데 ....

이걸 어쩌죠? ..... 조각조각.... 머그잔이 다 깨져있네요 ...

이크~~~죄송합니다...
아저씨가 집어 던졌나보네요...2개 전부 깨졌나요??? 죄송하지만 사진 좀 보여주실수 있으신가요?

ㅠㅠㅠ 너무 슬프네요

컵 1
이미지 이름

컵 2

이미지 이름

ㅠㅠㅠㅠ

큰일이네요...다른분들도 전부 오늘 택배 받으실텐데...

그러게요 ...다른분들도 엄청 걱정이네요

와~이건 정말 비상사태인데...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업체에 연락 좀 해볼께요...

@jungs 님 정말 죄송합니다~업체와 연락을 하고 있는데...추가 주문이 안되는게 아니니...좀 기다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일주일이나 기다렸다가 받으신건데...정말 죄송합니다...
머그잔은 다시 꼭 보내드리겠습니다

천천히 주셔도 괜찮습니다. ^^

아~정말 감사드립니다^^

@jungs 님 다행히 불량이 많이 안나왔어요...ㅎㅎ
정말 꼼꼼하게 포장 다시해서 내일 보낼께요...기다려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