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천혜향 한박스를 공짜로 드립니다)~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꼭! 한번 읽어 주세요^^*

in #kr8 years ago (edited)


스팀잇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7년에는 모두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017년 1월 1일 1분에 이 글을 올리려고 했었지만 취침시간이라서 참여율이 저조할것을 우려해 kr에서 가장 많이 볼것 같은 지금 시간을 선택해서 올리게 됐습니다. 오늘 이벤트의 품목은 "천혜향-3키로" 10개입니다. 발송일은 1월 중순경입니다. 천혜향이 아직 수확 전이라서 레드향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천혜향입니다.
보통 농가에서는 수확 물량 전부를 한군데 상회에 판매 계약을 체결하고 수확 날짜는 상인이 정하게 돼있습니다. 직거래 물품의 경우에는 상회에 출하하는 전날에 수확하고 발송하게 됩니다. 그 날짜가 1월 중순경입니다.
보통 3키로 포장의 경우에는 10개 정도 포장이 되는데 갯수는 조금 바뀔수가 있습니다. 포장 박스가 모두 묶음구매를 해야 하다보니 할수없이 주문 물량이 많은 쪽으로 맞추게 됩니다.
지금부터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면 되는데요 몇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1.택배비는 착불로 합니다.(저는 친동생들에게 보낼때도 공짜로 주는것은 착불로 하고 있습니다. 근데 부득이하게 맞벌이이거나 해서 택배 도착 시간에 집에 사람이 없게 되면 곤란한 경우가 생길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생각해 본건데요 지금 택배비가 4500원인데 4스팀달러를 제게 보내 주시면 제가 택배비를 부담하고 보내도 될것 같습니다. 가급적이면 착불로 받으시면 저는 더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1.제가 택배를 발송해보니 받는분의 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꼭 써야 하더라구요. 개인정보다보니 스팀쳇 코리아방이나 스팀쳇 1:1 채팅으로 해서 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주실수 있는분. 주소는 시와 도를 꼭! 써주시기 바랍니다.(제가 지방이다보니 전부 서울 주소 같아서 ㅎㅎ)

  1. 두개 이상의 부계정이 있으신분도 한번만 신청가능하고 직계가족의 경우에도 한번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1.택배 받는 주소는 국내로 한한다.(외국에 거주하시는 분의 경우에는 국내의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신청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2. 스팀잇에 가입하시고 kr 태그로 한번 이상의 글쓰기를 하셨거나 kr 태그의 포스팅 글에 한번 이상의 댓글을 다셨던분.(이 글이 작성되기 전에 kr 활동이 있었던 분이어야 한다는 뜻입니다)
  3. 신청은 이 글의 댓글로만 가능하며 신청시 번호를 메겨주시고 10번이 되면 자동 마감합니다.
    예) 1번 신청합니다. 개인정보는 스팀쳇 코리아방에 남기고 착불로 하겠습니다.
    많이 생각하고 올리는 글이지만 제가 이런것은 처음이다보니 부족한 점이 있을 겁니다. 알려주시면 바로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빨리 빨리 신청해 주세요. 신청자가 없으면 슬퍼 집니다 ㅠㅠ
  • 10번으로 신청해 주시는 분께는 제가 직접 만든 복주머니 수세미를 같이 동봉해 드립니다 ㅎㅎ

    자~시작할께요 ~^^
Sort:  

저도 신청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스팀쳇 코리아는 어떻게 사용하는건가요?

9번입니다~

전화번호는 010-8874-4142 구자일 입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택배 받을 주소를 남겨주세요

서울시 강북구 솔샘로 159 104동 605호
구자일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주소 확인됐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저요저요~ ^^
2016년 대미를 이런 멋진 나눔으로 장식하시는 제주인님께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

1번 신청합니다~ 스팀쳇에 개인정보 남기고 착불로 요청드리겠습니다.

1번 신청 완료됐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소 확인됐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스팀챗에 개인정보 남기고 택배비는 스팀달러로 보내겠습니다.~

3번입니다~

주소 확인했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 저도 참여 합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스팀쳇에 개인정보 남겨드리고 착불로 하겠습니다.

4번입니다~^^

주소 확인됐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저도 참여 해보고 싶습니다ㅎㅎ 개인정보 남기고 착불로 요청드립니다~

네~^^ 5번 신청 완료됐습니다~^^

주소 확인됐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6번? 신청할게요~ 정보는 스팀챗으로 드리고 착불할게요~ 좋은 나눔감사합니다 :)

주소 확인됐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훈훈하네요:)

7번입니다~^^

주소 확인했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런 좋은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도 참여하고싶습니다 ㅎㅎ

네~^^ 8번입니다 ㅎㅎ

주소 연락처 확인됐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와우 이런 행운을 주시는군요. 개인정보는 스팀쳇 코리아방에 남기고 착불로 하겠습니다

2번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소 확인됐고 신청 완료됐습니다~

와! 저도 신청이요!!

kr 태그로 포스팅하거나 댓글 단 적이 있으신가요?

네 처음에 가입해서 했습니다!

아, 그땐 kr이 아니고 ko였네요. 그럼 전 탈락인가요? ㅠㅠ

다음 기회를 이용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76.30
ETH 2576.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