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ick]booja님께서 반팔티셔츠에 이어서 반바지를 판매중...보팅파워 높으신 분들은 보팅만으로도 하나를 공짜로!!!

in #kr7 years ago (edited)

지금 kr-market에 판매 상품들이 올라오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홍보가 부족해서... 참여가 많이 저조합니다.
특히나 booja님께서는 너무 박리다매 작전으로 하셔서 사실 구입하면서도 죄송할 정도입니다... 스팀달러 가격이 팍팍 울라가 줬으면 좋겠습니다...^^

https://steemit.com/kr/@booja/4ivxdn

booja님께서 판매하는 티셔츠도 주문해서 입고 있는데 가격이 싸지만 나름대로 괜찮습니다. 집에서나 동네 마실 나갈때 정도로는 무난해 보입니다...


오늘 유난히 제가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보팅 파워가 있으신 분들은 보팅만으로도 반바지 한벌을 공짜로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즉, 보팅으로 1+1의 효과를 누리는 것이지요...^^

사실 이런것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방법입니다... 시장 갔다가 고등어 한마리 덤으로 얻으면 그 날 아주 기분 좋잖아요 ㅎㅎ
이런이런 또 삼천포로 빠지네요...

시간이 많이 없어요... 판매일자가 내일 (13일)까지 밖에 안되요...

고민고민 하지 마세요~~~

설마 이런분은 안 계시겠죵?????

그럼 다같이 booja님 마켓으로 고고고!!!

  • 본 포스팅이 페이아웃 되면 보상으로 받은 스팀달러는 booja님께 보내드리겠습니다 ^^
Sort:  

저도 좀 넣어드렸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corn113 님 감사합니다^^

저도 될랑가요...?

헐~제가 지금 확인해 보니깐 skt 님 스팀이 4만개가 넘으시는데요...그럼 반바지 하나가 공짜인것 같아요...
즉, 풀보팅하시고---> 반바지 1개 값인 6스팀달러를 booja님께 보내시면 ---> 반바지 2개를 받는다...
이렇게 되는것 같습니다 ^^

픽글 감사드립니다.

leesunmoo 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저도 구매 했습니다 .
오는날만 기다리는중이에요

저도 어제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이예요...
어제 반바지 주문했더니 갑자기 지금 입고 있는 칠부바지가 걸리적 거리네요 ㅎㅎ
칠부바지야 미안 ㅎㅎㅎ

집에서는 팬티가 최고입니다! 팬티 강력추천

혹시 제주에 계신가요?
제가 어제 제주도에 놀러왔는데 괜찮으시다면
서울로 가기전 커플티로 구입하고 싶습니다.
제가 보팅파워가 거의 없는지라 현금으로 구입하고 싶네요.^^

구입은 booja 님 마켓을 이용해주세요...
저는 소개만 하고 있습니다

부자님 정말 좋은분 같습니다 ㅎㅎ

좋은분=우리한테 싸게 파는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정할수 없습니다 ㅎㅎㅎ
코인 반값 기념으로 저도 두개정도 사려고 합니다 ㅎㅎㅎㅎ

Lol.... google translate here i come

k-market 활성화 응원합니다 👍

iieeiieeii 님 감사합니다^^

저도 바지 주문했어요~ ㅎㅎㅎ 고래가 아니라 스달을 보내고 구입했지만 그래도 저렴하게 잘산것 같아요!!^^

네^^ 저렴하면서도 지금 시점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서 더 맘에 드네요...
다음에는 뭘 팔아줄지 기대되는 판매자 입니당 ㅎㅎ

Congratulations @jejujinfar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