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의 아침식사--- 편의점표 오돌뼈 볶음^^

in #kr7 years ago (edited)


고등학생인 아들이 아침에 먹고 가겠다고 편의점에서 즉석 오돌뼈를 사왔다. 아들아 계란찜처럼 부드러운게 낫지 않을까? 라고 했지만, 아들은그냥 오돌뼈를 전자렌지에 데워 달라고 했다.
아휴 아침부터 매운걸 먹으려고...하면서도 좀처럼 식탐이 없는 아들인지라 원하는대로 해주자 싶었다.
편의점에서 5000원 정도에 샀다고 하는데 인스턴트 식품이라서 썩 내키진 않았지만 원하는대로 해주자 싶었다.

설명서를 읽어봤다. 엥? 뭐야? 뭐가 이렇게 간단해?
여태 아침밥 준비하느라 힘들었던게 갑자기 허무했다.

이쑤시개로 구멍을 냈다.
"엄마!!!"
설명서에 나온대로 봉지 위쪽에 구멍을 내라고 아들한테서 테클이 들어왔다.
아휴 내 말은 잘 안듣더니... 나도 이제부턴 설명서로 내 의사를 전달해야 겠다 ㅎㅎ

설명서에 나온대로 봉지 윗부분을 이쑤시게로 구멍을 냈다. 그림처럼 3개 ㅎㅎ

전자렌지에 넣고 2분동안 휘리릭 돌려줬다.

어? 뭐야 넘 간단하잖아? 설명서대로 2분을 돌려줬더니 기가막히게 제대로 나왔다 ...


음... 맛있는데? ㅎㅎ
이렇게 아들과 나는 맛있게 아침을 먹었다. 인스턴트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건 신세계였다...
요즘 애들 학원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식사를 때우던데 이런걸 먹는가보다.
나야 맨날 대형마트에서 생물 위주로 시장을 보다보니 인스턴트가 이렇게까지나 잘돼있는지 모르고 있었다.
오늘 아침을 먹으면서 문득 언제적부터 사고 싶었던 진공포장기가 갑자기 너무 사고 싶어졌다.
생각해보니 이렇게 미리 조리해서 진공 포장해 놓고 급할때 한번씩 먹으면 너무 편하고 좋을것 같다.
부지런히 스팀 달러를 모아야겠다...
스팀달러 모아서 여행도 가고 싶고 ㅎㅎ 할게 참 많구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 제가 한가지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사실 포스팅을 하다보면 가끔 맞춤법이 헷갈릴때가 있습니다. 아니면 제가 포스팅하면서 뭔가 잘못 전달할수도 있구요. 기본적으로 악의는 없습니다. 믿어주세요 ㅎㅎ
    제가 이런 제의를 하는것은 서로 조금 더 공감하고 교류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어서 입니다.
    사실 저도 가끔 다른분들의 포스팅을 보면서 맞춤법이나 오타를 발견하곤 하는데요 그게 말씀드리기가 괜히 껄쩍지근 하더라구요. 제가 애정이 있어서 그런다고 해도 상대방이 어떻게 생각할까 하고 신경쓰이는게 사실입니다.
    저는 그냥 편하게 교류하는게 좋아서요.
    제가 뭐 지식이 뛰어난것도 아니고 대부분 일상 얘기인데... 서로 맘 맞는 분들과 교감이라도 했으면 합니다.
    저는 소소하게 1 포스팅에서 한분당 1 SBD 했으면 합니다.
    1SBD가 뭡니까? 10SBD로 올려주세요!!! 라고 하시진 않겠죠? ㅠ.ㅠ
Sort:  

전 왜 소주가 생각날까요^^
다음에 한번 맛봐야 겠네요^^

소주 좋죠 ㅎㅎ
소주하면 또 한라산 소주가 끝내줍니당^^

아침에 삼겹살까지는 먹어봤는데 오돌뼈는 첨보네요ㅋㅋㅋ
업봇 팔로우 하고가요ㅋㅋㅋ

저도 오늘 아침에 처음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업봇, 팔로우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오돌뼈는 아직도전해본적이없네요ㅋㅋㅋ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저도

네 ㅎㅎ
2분 완성이라 완전 매력 폭발입니다 ㅎㅎ

이욜~ 맛나겠네요~ㅋㅋ 오늘밤? 한번 시도해 봐야 겠습니다 ^^

작년에 큰애가 오돌뼈와 김가루 주먹밥이 세트메뉴 라고 하면서 포장해 온 적이 있습니다.
김가루 주먹밥도 강추할께요 ^^

배고파지네요 군침이... 오늘 저녁 뭐먹지

저도 벌써 저녁 메뉴가 걱정입니다 ㅎㅎ

요즘 편의점은 정말 진주성찬인 것 같습니다.
출출할 때. 한끼는 정말 뚝딱 해결해주죠.
맞춤법은 저도 많이 틀려서 ㅠㅠ 이해합니다. ㅎㅎ

학생들이 편의점 안에서 북적거릴때마다 굉장히 안쓰러웠는데...
엄마표보다도 더 맛있는걸 먹고 있었어요 ㅜ.ㅜ
좀 더 신경써야겠습니다 ㅎㅎ

냉동음식이 진짜 생각보다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솔직히 맛 없었어야 제가 한마디 할려고 했는데...넘 맛있었어요 ㅎㅎ

와... 아침부터 오돌뼈...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맛도 맛이지만 정말 2분 뚝딱은 대박이었어요 ㅎㅎ

편의점 완성식품 진짜 잘나오네요..ㅋㅋ

아.. 오타 찾는게 취미인데... 여기서 또 한번 그럼..ㅋㅋ

이쑤시게 -> 이쑤시개 입니다 :)

아 그런가요? ㅎㅎ
한글 맞춤법은 정말 ...
즉시 수정할께요 . 근데 다음에 또 틀릴지도 몰라요. 기억력이 꽝이라서요

ㅋㅋㅋㅋㅋ 그럼 다음번에 또 말씀드리겠습니다

사람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법이니까요 :)

빙고입니다 캬캬캬
제가 기억력이 나빠서 잊어버릴까봐서 바로 보냈습니다.
복습했어요. 이쑤시개 ㅎㅎ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연상 암기법으로 가시죠 ㅋㅋㅋ 이쑤시개나리...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