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랜덤 추첨기 --- 부제 : 아휴... 이걸 이제서야 알다니 ㅜ.ㅜ

in #kr7 years ago


뒤늦게 랜덤추첨기를 사용해본 후기입니다.

사실 1000팔로우 이벤트를 하겠다고 말은 해놓고 걱정이 많았다. 사실 판매나 이벤트를 하면서 어떻게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을까의 고민을 많이 하게 된다.
옛말에 " 주고도 욕먹는다" 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라고 생각하기에...

선착순을 하게되면 당첨자가 확정될때까지 정말 꼼짝도 할수가 없다. 언제 댓글이 달릴지 모르기 때문에...

그러다가 @tonsquare 님이 랜덤추첨기를 이용했다는 글을 보았다.

" 헐~그런게 있었다니..."
" 나 지금 산 속 생활중인건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네이버에 들어가서 검색을 해본다 '렌덤 추첨기' '랜덤 추첨기'

블로그에는 아주 간단하다고 나와있었는데 막상 해보니 아주 간단한 것은 아니었다(적어도 나에게는)

앞으로 웨어러블 시대가 온다는데... 그 상황이 되면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벌써부터 쓸데없는 걱정을 해본다.

  • 전화번호 인증으로 간단하게 이용해 보라는 문구가 나온다---패쓰!!! (최근 빗썸 해킹이 다시 터져서 지금 극도로 예민한 상태이기에...)
  • 간편설치를 하란다---패쓰!!! (설치하다가 무슨 황당한 일이라도 겪으면 어쩌나...걱정이다)

이럴땐 잠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생각을 다시 해본다(내가 제일 좋아하는 연아커피 한잔^^)

코인 떡락보다 더 심각하게 생각해야하는 이 상황이 맞는건지... 어이없긴 하지만 다시 또 검색에 들어가 본다.



분명히 블로그에는 '1''2''3''4''5' 라고 했는데.....틀렸다. 다시 시도해 본다.

1 쓰고 확인을 누르는 거였다.

1 확인 2 확인 3 확인 4 확인 .......10 확인까지 해본다.


당첨자 3명이 선택됐다.


추가기능을 눌러봤다. 나한테는 필요없는 기능이라서 패쓰!!!

휴~~~ 이런걸 몇시간 동안이나 들이면서 배워야하다니... 갑자기 한숨이 나온다...

그래도 한가지 배웠으니 어디냐라고 셀프위로를 해본다.

  • 이벤트 당첨자 한명을 제가 콕 찍을께요~~~ 라고 한다면 식빵 날라오겠지? ㅎㅎ

스티미안 여러분~느긋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맛있는 것도 챙겨드시고... 참!!! 지금 steem-lotto가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Sort:  

이벤트 하나에도 생각보다 많은 노력이 들어가네요.좋은 하루되시고, 즐스팀하세요.

감사합니다^^ 즐스팀 하고 싶네요 ㅎㅎ

참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나와 있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smithkim님은 이미 알고 계셨을텐데... ^^

에이 아닙니다 ㅠㅠ 처음 보는 것이예요

이벤트에도 이런 정성이 따라야하는군요!!!! 쿠쿠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디 참 좋아요 ...

1000이 곧 눈 앞에 있네요!!제가 994였던거 같았는데ㅋㅋㅋ

최근에 팔로우 하신분이시군용 ㅎㅎ

저도 나중에 이벤트 생각 중인데 이용 해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주말 잘 보내세요....더위도 조심 하시고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1000 팔로우....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000명까지 1명 남았네요~ㅋㅋㅋ

아..이런 것도 있었군요..
'자동 추첨기' 라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음... neojew 님^^
위로가 됩니다 ㅎㅎ

Just Pick me Pick me Pick me up ^^ YOu can translate with https://translate.google.com So more peoples can enjoy & follow you. Followed & 3 more to go.

고생하셨습니다.
모르는걸 스스로 익혀보는건 정말 어려운것같아요

네... 사소한건데도 생소하다보니 많이 어렵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45.54
ETH 3515.7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