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조금 올랐네요---아직도 엉망진창인 나의 트레이딩(초보분들께 저처럼 하지 마시라는 당부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얼마전까지만해도 폴로 로그인을 자주 했었는데 요즘은 보유중인 코인도 별로 없고 내 경우에는 트레이딩을 안하는게 더 수익률이 낫기 때문에 최근에는 별다른 매수, 매도를 안하고 있다.

며칠전에 폴로에 비트가 있으면 공짜로 stellar 코인을 받을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비트를 전송시켜 둔게 있었는데 다시 국내거래소로 옮기기도 그렇고(조금 오르면 냅다 팔아먹고 후회할것 같아서...) 폴로에서 렌딩을 하려고보니 이율도 넘 낮고 해서 스팀을 매수했었다. 그냥 느낌에 6만대이면 싸보여서 샀다.

아침에 일어나보니 스팀이 조금 오르기도 했고 스팀 전송이 잘되고 있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로그인을 했다.
스팀은 6만대에서 7만대로 조금 올랐고 여전히 폴로 입출금은 되지 않고 있다.

그런데 내 거래내역을 보다가 깜짝 놀랐다. 어? 이상하다? 내가 왜 7만후반, 8만에 스팀을 산거지? 저렇게 비싸게?
매수한 날짜를 보니 이미 내가 파워다운을 하고 있던 시점이었고 그때면 매도할 물량도 가지고 있었을텐데 뜬금없이 왜 다시 스팀을 매수한걸까?
곰곰히 생각해봐도 어이없는 일이었다.

이유를 알아냈다.
파워다운 한 물량을 매도를 했는데 더 오르니깐 아쉬워서 다시 산 것이다. 매도한 가격보다 더 비싸게...
위크핸드라고 했던가?
아니면 잠깐 단타 칠려고 샀다가 미처 매도하지 못하고 묻어뒀나보다.
아휴~ 아직도 나는 이렇게 한심하게 트레이딩을 하고 있었구나!!!

요즘 단톡방이나 스팀잇의 유저들을 보면 정말 야무지게 투자나 트레이딩을 잘하고 있는것 같다.
나름 꼼꼼히 분석해서 코인의 매수가와 매수시기를 맞춰서 매수하고 또 슬렉이나 트윗을 통해서 소통해 가면서 정보를 수집하여 로드맵에 따른 매도시기와 매도가를 예상해가며 똑똑한 트레이딩을 하고 있다.

부끄럽지만 이렇게 공개하는것은 아직 저보다 더 초보인 분들이 보시고 "아 나는 절대 저렇게 하지 말아야지..."하시라는 겁니다.
스팀보다 더 심한것도 있지만 많은 분들이 스팀에 더 관심이 많을테니 스팀으로 예를 들어봤습니다.

  • 날씨가 많이 무더워졌습니다. 건강 챙기시면서 알찬 트레이딩 하시어 큰수익 나시기를 바랍니다

  • 얼마후에 1000 팔로우 이벤트를 해보려고 합니다. 미리미리 팔로우 해 주시는 쎈쓰!!!


Sort:  

아직 저점인데요^^

그렇겠죠? 아직 저점이겠죠?
ㅎㅎㅎ

네^^전고점 한번 돌파해 봐야죠..
지금 금액에 10배는 되어야 전고점인데..^^
그때 기념으로 팔려고 조금 남겨둔 스팀까지 얼마전..파워업 했네요^^
이젠 그냥 스팀과 함께 가려고요..

음... 저는 지금 파다중인데 고민고민 되네요 ㅎㅎ

쭉쭉 오를겁니다~ 화이팅

넵!!! 화이팅입니다^^

님 손실분 보팅으로 채워 드리겠습니다.

옴마야~~~~
감사합니당^^

옛날의 제가 생각나는 군요
그정도는 애교지요
저는 ㅎㅎ

용기 얻고 일단 홀딩해 봅니다^^

트레이딩 하시는군요....저는 채굴만 하는데....큰 수익 나시길 바라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저도 팔로우 부탁드려요,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채굴러 분들 부럽습니다^^

저는 87000에....ㅎㅎㅎㅎ 그래도 좋습니다. 스팀은 오를거니!!

87000에 웃음이 나와서 좀 죄송하네요(아...나만 그런게 아니었어 ㅎㅎ )
스팀은 오를거니 조금 안심이 됩니다^^

트레이딩에 대해서 문외했는데 잘 읽고갑니다.
1000팔로우라니 대단하십니다 ㄷㄷㅋㅋㅋ

최근에 kr 뉴비분들이 많이 늘어나셔서 생각보다 빨리 됐네요...

스팀이 쭉쭉 올라가길 바랍니다 ^^

제발 그리되기를요...

괜찬아요~ 트레이딩 전문으로 수익 낼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면요~ 사람들과 함께 하면서 다른 좋은 곳(스팀잇이라는 ㅎ)에서 즐기면서 수익얻을 수 있으시잔아요~ 꼭 모든걸 잘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ㅎㅎ 욕심입니다 ㅎ

successtrainer님도 좀 전문가 삘이 나시던데... 위로가 됩니다^^

아 그렇군요, 아직 저는 계정만 들어 놓고 본격적인 투자는 안하고 있는데, 이런정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부끄러움이 조금 사그라드는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