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일지#1 (1월9일) 주식매매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아침에 단타로 들어간 종목은 역시
업비트 거래소 관련 우리기술투자 였습니다.

오늘도 투신 사모펀드 금융투자 기관은 매수세로 잡히는군요
어제도 가상화폐 규제개혁안을 금융위에서 발표하더니
주식은 반대로 매수하는 포지션 역시 기관들도 금융위를 신뢰하지 않는다는거네요 .

아침에 동시호가때 째려보다가 6500원정도 저점잡기를 바라고 매수주문넣었는데 신기하게
6500저점매수 성공했네요

욕심버리고 매수매도 2번더하고 매매끝냈습니다.
매도가보다 더올라갔지만 추격매수는 하지않았습니다.

새해들어 한번도 마이너스가 없다는게 참 즐겁네요

호가창 보는법 한가지 알려드리려 합니다

단기매매시 주식을 처음시작한 분들은

매수 (사려고하는주문)이 많으면 올라갈것으로 착각하는데
실제로는 반대입니다.

매수 잔량이 많으면 70%이상은 주가는 하방으로 내려갑니다.
실제 주가를 끌어올릴땐

매도잔량이 훨씬 많습니다.

회사라 폰으로 매매하고 폰으로 글쓰려니 힘드네요

by @jejuin

Sort:  

대단하십니다~ 단타는 심리 싸움같던데 멘탈이 대단하십니다

ㅎㅎ 수익 축하드립니다. 저는 암호화폐시장의 파이가 커진다는 확신이 있어 우기투 조금은 길게 가져하려하는데, (기업자체의 펀더멘탈이 불안함에도불구하고)/ 제주인님께서는 단타만 하시고 나오시는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평단이 얼마에서 시작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일봉상 우기투는 800원대 매물이 아직도 많습니다 보통 대박주도 1000% 이상부터는 과열구간입니다. 업비트 지분가치에대한 시총이 더증가해야 한다고 하지만 10배이상 주가가 올라간후부터는 기대수익만큼 기대위험도 커지기 때문에 저는 변동성이 큰구간에서 단타로 수익을 여러번 내는 자금만 운용하고 장투계좌는 따로 배당주만 담고있습니다 ^^;

우기투(평단2천원대)와 비덴트(평단 만원이하)로 진입하여 100%이상의 수익을 실현했지만 큰 금액은 아니었습니다.. 지난주부터 암호화폐거래로 얻은 수익중 일부를 주식으로 좀 옮겨 우기투를 상당량 담았네요. 제주인님 글 참고하여 리스크를 조금 줄이는 방향도 생각해봐야겠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이런 실력이시면 주식 최상위 실력아닙니까? 놀랍습니다. 게다가 마인드까지. 많이 보고 배우겠습니다! :D

최상위라기보다 감정을버리고 원칙대로 할려고 노력합니다..ㅎ
코인도 수익이 좋긴한데 8만원에서 320억만든 23세가 그것이알고싶다 나올정도로 수익보신분들이 많아서 코인수익은 못올리겠네요 ㅎ

8억으로 320억..... ㅠㅠ

수익 축하합니다. 해시를 뭘로 해야되나 고민했는데 invest라는 깔끔한 키워드가 있었네요

우기투는 정말 계속 오르네요..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다~~ 매수가 많으면 다들 오르는줄 아는데 ... 반대네요^^ 살포시 보팅드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요 소통해요~

단타치신거 맞요?
회사에서 스윙할때 저점파악하는게
힘들었을껀데 존경스러울뿐...

주식 정보있으면 앞으로도
포스팅 부탁드려요.
저는 요즘 저평가 우량주 중심으로
매입하고 있는데 잠시 떨어졌는데 결국은 언제가
오를거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매입중입니다.

맞팔와서 이게무슨글이지? 하고봤는데.. 혀를내두르고갑니다...그냥멋지시네요.. 앞으로도 수익이어가길바랍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68.23
ETH 2619.5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