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이제야 스팀잇의 힘을 실감하네요

눈팅하면서 1$ 표시가 1$만큼의 스팀달러 /스팀파워 를 주는줄 알았는데
그게아니라 1스팀달러였네요..

폭락장이라 많이 내리긴했지만 제 스스로
그정도 가치있는 글을 썻다고 생각하지않는데
나누면서 성장하는 스팀잇의 위력을 보게됩니다!

그래도 첫 보상을 받았으니 지인들중 새 스티미언을 영입하고있습니다.
제 예상으론 10명은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팔로우해주시고 이것저것 알려주신 스티미언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배틀그라운드 하다가 만난 미국친구도 하겠다고 하네요 ㅋㅋ

급락장 째려보다가 토스로 200만원 입금하고

퇴근전 보너스주네요 ㅎ

주식/코인/낚시/여행/삶 관련글 계속 쓰고있습니다.
팔로우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

a1.jpg
by @jejuin

Sort:  

뉴비 영입 ㅅㅅㅅ
스팀 전도사 되시라고
얼마 안되지만 풀봇 한번 땡기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 박고갑니다 ^^

헐 눈물의 급락 ㅜㅜ.. 저도 최근에 첫보상을 받았습니다. 뉴비들 힘내보아요 ㅋㅋ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해드렸어요 힘냅시다!

어제 1.4만까지 갔었는데...팔로우/보팅하고 가요...

맞팔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ㅎ

멋집니다...화이팅

ㅊㅋㅊㅋ ^^
anigif.gif

축하해요^^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kore love you blog...

thanks you!

첫 보상 축하드려요.
전 이제 막 시작해서 첫보상도 부럽습니다ㅎㅎ

뉴비라..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ㅎ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팔로우해드렸어요 ! 자주놀러오세요 ㅎ

This post has received a 2.78 % upvote, thanks to: @jejuin.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