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지하철 시스템

in #kr7 years ago

오늘은 일본 지하철 시스템이 일본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특히 나고야에서이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나는 Akaike 역에서 여행하는 나의 날을 시작했다. 그것은 Kanayama 역에가는 나의 출발점이다.

티켓 부스에서 티켓을 구입하거나 탭하여 IC 카드를 충전하십시오.

그 위에 목적지를 안내 할 수있는 철도지도를 볼 수 있습니다.

기차역 어디서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사물을 의도적으로 떠날 수있는 사물함입니다. 나는 아직도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경험하지 않았지만 당신의 여행을 할 때이 옵션을 갖는 것이 좋다.

솔직히 말해서, 일본인들은 뉴욕 철도와 비교하여 쓰레기를 아주 조심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 장소의 청결을 볼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것은 드물게 외부에 쓰레기통이 보이지만 어디서나 쓰레기가 보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 의견으로는 뛰어나게 좋다.

운 좋게 러시아워가 아니 었습니다.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그리고 woolah, 나는 410 엔 티켓 ($ 4)을 여행하는 30 분 후에 Kanayama 역에 도착했다.

Sort:  

뭐지 이 데자뷰는? https://steemit.com/kr/@jeicko19/7a8sfh 지난번에는 베네수엘라 산다고 했었지 않나요? 게시물들이 전부 퍼온 거에다가 지난 블로그도 똑같은 게시물 일정 간격으로 재게시해서 블락먹었던걸로 아는데 정체가 무엇인지요.

고민말고 플래그 날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33.72
ETH 3447.2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