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것이 약간 긴장한 첫 번째 게시물입니다.

in #kr7 years ago

내 이름은 알렉산더, 나는 페루에 살고 친구는이 페이지에 대해 나에게 말했다.

나의 친구는 나에게 중국어를 말한다, 나의 아빠가 한국 출신이었고, 페루에서 나의 엄마와 여기에서 결혼했기 때문에, 내 친구들은 항상 농담을하고, 나에게 묻는다 내가 고양이 나 개를 먹으면.

그 종류의 농담은 매우 흔합니다 그들은 누군가 아시아 사람과 닮은 사람을 볼 때. 그리고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분명히 중국인 만 존재한다.

그들은 내게 말한 적이 없다 한국어 또는 일본어, 중국어 만.

나는 한국어 또는 다른 언어로 말할 길이별로 없다 우리 아빠는 내가 겨우 다섯 살 때 돌아가 셨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나의 엄마 일뿐입니다. 그리고 나는 결코 그곳을 여행 할 수 없었습니다.

페루는 돈을 벌기가 조금 어려운 나라입니다. 돈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우리 엄마가 하루 종일 일하고있어.

나는 20 살이다 그리고 저는 어머니가 집 경비로 도울 수 없었습니다 돈은별로 들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의 집 청소 그리고 파종하기.

나는 영화 작업을 공부하고, 나는 영화 작업을 할 수있는 좋은 카메라가 없지만 영화 감독이 되길 꿈꾸며, 다행히도 내 친구 데이빗이 나에게 빌려 준다. 그는이 페이지에 관해 나에게 말했던 사람이었다. 그리고 나는 그가 나를 항상 돕기 때문에 그를 매우 감사한다. 데이빗은 사진에 모자를 입은 사람입니다.

나는 많은 친구가 있지만 다소 부끄러워 이 페이지에 내 이야기를 게시하고 싶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고, 나는 또한 읽고 다른 문화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특히 아빠를위한 아시아.

나는 전에 블로그에 글을 작성한 적이 없지만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Sort:  

Nice to meet you @Jeison19 ! Welcome to the steemit community ! Take care, @digital-gypsy

This comment has received a 0.16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digital-gypsy.

Hi there Jeison19 ,
Welcome to Steemit ! I am @minnowhelp, nice to meet you !

I do check the values of some offers here and hope so to help new steemians. I just started this project !

In my session 1 of testing the value of an @booster upvote I tracked the gains of different users by using this offer - so - for example @triverse got for an investment of $1.96 and Post Upvote worth $5.08 !

if you want to save money, follow me on my blog! :)

Hello Jeison19
welcome to Steemit ! If you like sportsbetting have a look at my blog bwin:)

welcome Jeison19 !! Glad to see you,I hope you enjoy here as much as i do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스팀과 스팀달러를 전송할 때는, 0.001만큼만 먼저 보내보세요. 코인마켓은 아직 불안정해서 당신의 스팀달러가 8일 10일간 묶일 수도 있거든요. 서버가 정상인지 확인해보세요.
0.5208333%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고마워. 내가 확인할거야.

외국인인 줄 알고, kr-newbie태그 사용자제를 부탁하려고 했지만, 아버지가 한국분이라는 글 내용이 반갑습니다. 다섯 살때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니 안타깝습니다. 구글 번역이던 실제 한글로 작문을 하는 것이던 좋으니 좋은글 많이 부탁드러요. 화이팅!

바로 위에 똑같은 글 또 썼네요. https://steemit.com/kr/@jeicko19/7a8sfh 이쪽에 가보시면 상황 이해하실 겁니다.

아.. 이게 사연팔이군요

Welcome to Steemit @jeison19!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to get more upvote and resteem -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Nice to meet you. I'll cheer you up.

nice to meet you, can you help me with this page? i don´t understand much jajaja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0.52
ETH 2284.10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