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공동체의 중요성

in #kr7 years ago

후원 공동체의 중요성

지지하는 공동체에 속하는 것은 성장과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주변에있는 사람들이 모두 비슷한 생각을지지하거나 전체 그룹이 함께 성장하고 번영 할 수 있습니다. 지지하는 공동체는 각 개인이 그룹과 강한 유대 관계를 나눌 수있게합니다. 이것은 커뮤니티의 전반적인 성장을 합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사람들이 그룹에 들어올 때 우리는 우리가 배운 것을 여행을 통해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 오기가 더 쉬울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초보자는 어려움을 덜 겪을 것이고 전체 그룹에게 더 빨리 돌려 줄 수 있습니다.

여기 Steemit에서 저는 우리 지역 사회가 얼마나지지가되는지 보았습니다. 나는 Steemit을 시작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대함과지지를 계속 보았다. 나는 베테랑 스테이 먼들에게 큰 충고를 받았다. 오랫동안이 플랫폼에 있었던 사람들로부터 조언과 피드백을받는 것이 항상 도움이됩니다. 내가 성장하도록 도와 줘서 고마워!

나는 지역 사회에서지지 할 수 있다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Steemit에 합류 한 엄청난 사람들과 함께, 나는 여기서도 큰 모범을 보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처럼 Steemit 커뮤니티를 포기하고 지원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함께 협력하고이 멋진 장소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30
BTC 65669.27
ETH 2668.5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