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수족관

in #kr7 years ago

바다는 삶과 같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동시에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그것을 즐깁니다. 때로는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나의 열정 중 하나입니다.


내 인생에서 가질 수있는 최고의 경험 중 하나는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하는 것이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바다를 항해하는 느낌을 바다 동물에게 보지 못했습니다.


제가 가장하고 싶은 일 중 하나는 다이빙을 할 수있는 것입니다. 상어 또는 다른 위험한 동물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이 동물과 함께 수영 할 수있는 아드레날린은 놀라운 느낌입니다. .


바다 팬을위한 수족관은 집안에서 바다의 작은 부분을 차지하는 방법입니다. 물고기와 불가사리, 해마, 바닷가 재, 해파리와 같은 다른 동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바다에 대한 열정을 다른 수준으로 가져간 곳은 작은 물고기 만 가지고는 충분하지 않았지만 더 멀리 가고 싶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믿을 수없는 수족관을 볼 수 있습니다.이 수족관은 동물들 옆에서 즐기고 사는 바다 속의 느낌을 줄 수도 있습니다.

1) 일본 오키나와 츄라 우미 수족관.


그것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크며 1000 종의 동물 2 만여 마리가 오키나와의 바다를 재현하고 있습니다. 그것에는 7,500 입방 미터의 물의 수용량이있다.


독특한 경험을하기 위해이 수족관을 방문하면 바다에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호주의 Aqwa 수족관.

그것에는 4200 종의 해양 동물이 있습니다. Shipwreck Coast 라는 주 탱크에는 3 백만 리터의 물이 들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찬물과 따뜻한 물을 모두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3) 두바이 수족관과 수중 동물원

이 수족관의 특징은 그것이 두바이의 상업 중심지에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터널의 형태가 잠수함 안에 있다는 느낌을줍니다.

4) 남아프리카 수족관 Ushaka Marine World.

5) Georgia Aquarium, 애틀란타, 미국.

나는이 장소들 중 어느 곳으로도 여행 할 수 없었지만, 언젠가는 그것을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마치 내가 바다에있는 것처럼 느끼게 만들었고, 해양 동물들을 아주 가까이서 바라 보는 수족관 안에 있다고 상상해 보라. 그것들 중 하나 나의 관심은 차가운 물 동물과 따뜻한 물, 찬물 물고기가 완전히 다른 물고기와 아주 다른 2 개의 세계 사이의 혼합물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호주인이었습니다. 나는 매우 혁신적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호주에서 이 놀라운 수족관을 소유하십시오.

이미지 :  pixabay.com 

 http://www.atlanta.net/uploadedImages/Photogallery 

Sort:  

이 놀라운 수족관을 소유하고 싶군요.

나도.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482.94
ETH 2613.0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