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알아두면 쓸데많은 신비한 명언 모음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미안 여러분~!!!
오늘은 알아두면 어디가서 쓸데많은, 그리고 유식해 보이는 명언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에 나오는 수 많은 명언들을 보면서
스티미안 여러분들도, 유명인들의 명언 한두가지쯤은 알고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보셨겠지요? ㅎㅎㅎ

자~~~!!! 알아두면 어디가서 유식해 보일수있는 명언들~~~
갑니다~~~!!! ㅎㅎㅎ

  1. 노력을 이기는 재능은 없고, 노력을 외면하는 결과도 없다.
    -이창호 9단-
  1. 집중력은 자신감과 결망이 결합하여 생기는 것이다.
    -아놀드 파머-
  1. 나는 10번 시도하면 9번 실패했다. 그래서 10번씩 시도했다.
    -조지 버나드 쇼-
  1. 아무 것도 변하지 않을지라도 내가 변하면 모든 것이 변한다.
    -오노레 드 발자크-
  1. 우리는 모두 스타이고, 빛날 가치가 있다.
    -마릴린 먼로-
  1. 안전함으로 후퇴할 것이냐, 발전을 향해 전진할 것이냐는 당신의 선택이다.
    끊임없이 발전을 선택하고, 끊임없이 두려움을 이겨내라
    – 에이브러햄 매슬로
  1. 삶은 대담한 모험이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 헬렌 켈러
  1. 포기하는 사람보다 더 나쁜 이는 시작하길 두려워하는 사람이다.
    – 얼 나이팅게일
  1. 장벽이 서 있는 것은 가로 막기 위함이 아니라, 그것은 우리가 얼마나 간절히 원하는 지
    보여줄 기회를 주기 위해 거기 서 있는 것이다.
    – 랜드 포시 <마지막강의中..>
  1. 가장 강한 사람은 자신의 마음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이다.
    – 탈무드
  1. 시험받지 않은 삶은 살 가치가 없다.
    – 소크라테스

1.가장 어두운 시간은 해뜨기 바로 직전의 시간이다.
–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中..>

  1. 과거를 기억 못하는 이들은 과거를 반복하기 마련이다
    - 조지 산타야나-
  1. 나약한 태도는 성격도 나약하게 만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2. 어디를 가든지 마음을 다해 가라
    - 공자-

  1. 교육은 노후를 위한 최상의 양식이다
    -아리스토 텔레스-
  1. 누구에게나 친구는 어느 누구에게도 친구가 아니다
    - 아리스토 텔레스-

  2. 성공의 8할은 일단 출석하는 것이다
    –우디 알렌-

근데, 명언을 마음에 새기면서 조심해야 할점은

그리고, 마지막으로

ㅋㅋㅋㅋ

성공합시다. 스티미안 여러분~~~!!!!!

Sort:  

알쓸신명이군요!

넵. 맘에 드는 거, 한두개쯤 외웠다가 잘 써먹을수 있는 짧은 글로만 채웠습니다. ㅎㅎㅎㅎ

마지막 글귀를 보니 반드시 성공해야겠네요 ㅋㅋ

꼭 성공하셔서, 다른 이들의 롤모델이 되어 주셔요~~!!! ㅎㅎㅎㅎ

네알겠습니다~!ㅋㅋ

확실히 성공한사람의 이야기는 모두 명언이되지요ㅎㅎ 하나배워갑니다 ㅎㅎㅎ

확실히 성공한사람의 이야기는 모두 명언이된다.

  • hyunaria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알쓸신명...
마지막 말씀은 제글 '간증의 법칙'에서 소개한 적이 있어요.
https://steemit.com/kr/@ianlim/xsqs5

앗. 보고왔습니다. ^^

글 하나하나가 진심이 묻어나는 글을 쓰시네요. ^^ 많이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

마지막이 사실 진실이죠 ㅎㅎ

그런듯합니다~!!!!
다 결과론적인것이고, 과정이야 어떻든 실패하면 똘아이 소리듣는거죠 ㅎㅎㅎㅎ
반대로 성공하면, '발상의 전환이네~, 머네.. 하면서 받들어주고요. ㅎㅎㅎ

성공하면 개소리도 명언이되네요ㅎㅎ
팔로우 신청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971.70
ETH 2448.5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