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잘난척이야.

in #kr6 years ago (edited)

갑자기 이상한 외국아이들이 나타나더니 잘난척에 다운보트까지.

니네끼리 니네 생각에 깨끗한 스팀에서 살아라.

괜히 스팀잇 랭크가 떨어지는게 아니었군요.

시간아깝고 좀 ㅇㅇㅇㅇ.

무식쟁이들하고 설전벌이느라 discord에서 스팀에서 시간만 엄청나게 썼네요. 새벽에 다운보트가 하나 있길래 신경을 안 썼는데, 그 놈은 다운보트 & 신고로 rewards를 받고, 저는 다른 사람들에게 또 down vote받고..

steem power가 얼마 안되는 downvote라서 신경도 안썼지만 갈수록 기분이 나빠서 이야기를 시작했더니 말이 안통해서 더 기분이 나쁩니다. 꼰대 자경대의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말이 안통해도 이리 안 통하는지..

정말로..사람들이 스팀을 떠나는 이유는 DAN의 steem2.0도 아니고 경쟁자도 아닌 steem그자체 무언가인것 같습니다. 안타깝네요.

다 쫒아내고 자기들만 사는 스팀에 남기 바라는건지...

Sort:  

너무 신경쓰면 골치가 ㅜㅜ

피래미 다운봇이나 저번 가즈아 다운봇 처럼

그냥 그려려니 넘어가는 것리 속 편할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가즈아 다운봇때 이건 뭐지 황당 그자체였고 화도 났지만 그려려니 한거 같네요

괜시리 힘만 빠지죠

개발테스트 건 도배랑 보팅 때문에 시작된 것 같은데
첨은 몰라서 다운봇 한다 하지만 설명이 이어지는데도 자기만의 논리만 펼친다면 답답에 환장하죠

감사합니다.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 사실 도배라고 하지만, 저쪽 반대편 서비스에는 서로 다른 user라고 이야기해도 잘 안통하네요. 보팅은 저쪽과 연동해서 저쪽 token이 올라가는 것 때문이구요.

모..스팀에 정말 아주 완고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많이 속상하셨겠네요...ㅠㅠ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많은 위로가 되었습니다.

으으음... 다운보트라는 것도 있나보군요 ㅜㅜ... 그것도 단체로 막 그렇게하나요?

그러게요. steemit을 청정하게 만든다고...단체로 우르르 다닙니다. 다운보트는 업보트의 반대로, reward가 주어진 글의 보상을 낮추는 일을 한다고 합니다.

무서운 집단이네요.. 다운보트도 받고.. 정신적으로 많은 스트레스도 받을 거같아요..ㅜㅜ

테디님 오랜만에 들렀는데 이런 뭐 같은 일이......
큰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힘내세요ᕦ(ò_óˇ)ᕤ

흑흑 감사합니다. 정신적 피해가...흑흑.

혹시 무슨일이 있으셨나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