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빈의 대만야시장 방문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오늘은 대만의 야시장을 방문했던 후기를 가져왔어요 ㅎㅎ
저는 가장 유명한 스린야시장과 닝샤 야시장을 방문했는데
두곳 다 예상했던대로 사람이 정말 많았답니다 ㅠㅠ


KakaoTalk_20180704_034802159.jpg

야시장에 입성하기 전에 먹었던 심미식당의 대왕 연어초밥!
흔히 저희가 보통 먹는 연어초밥 크기의 2~3배로 커요 😋

KakaoTalk_20180704_034801810.jpg

연어도 보들보들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제목 없음.png

먼저, 대만 야시장 하면 가장 유명한 스린야시장!
규모가 굉장히 크고 사람도 많아요~
먹거리만 있는게 아니라 구경할것들도 많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704_034539267.jpg

야시장 가는길에 고기냄새가 나서 덜컥 사버린 큐브 스테이크
불에 화르륵 익혀주는데 이쑤시개로 콕콕 찍어먹기 편하고 좋더라구요!
이거 살 때 옆에 취두부 파는 포장마차가 있어서 너무 괴로웠다는 사실 😂😂😂

KakaoTalk_20180704_034540299.jpg

마늘소금후추맛이었나.. 여러가지 시즈닝을 고를수 있는 감자튀김!
사진 보고 상상되는 바로 그맛입니다 히히

KakaoTalk_20180704_034539697.jpg

대만와플을 보고 빵순이가 절대로 지나칠리 없는것...
토핑이 낭낭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빨리 먹고 싶었는지 급하게 찍느라 사진 다 흔들리고~~

제목 없음.jpg

짠 이건 뭘까요~??~?~
바로바로 우유튀김입니다!!
처음에는 우유를 왜튀겨... 이랬는데 먹어보니까 달다구리 한게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약간 바닐라아이스크림 튀김 느낌 ㅎㅎㅎ

KakaoTalk_20180704_034802554.jpg

닝샤야시장에서 구매했던 지파이
짭잘한 후라이드 치킨같은 느낌? 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만족만족!


닝샤야시장은 스린야시장보다 훨씬 규모가 작아요~
저는 숙소가 닝샤야시장 근처였어서 한번 들려보기만 했답니당
야시장 돌아다니다가 저절로 인상이 써지는 이상한 냄새가 난다...하면
네... 취두부 냄새 맞습니다...ㅎ... 다른 맛난것들을 먹기위해 참고 다니셔야 해요 ㅠㅠ

다들 주말 잘보내시고 대만 여행기 2탄에서 만나요, 뿅! 항상 감사합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되었네요^^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우유튀김 먹고 싶네요 ㅎ

저도 또 먹고 싶어지네용 ㅎㅎ

야시장이 정말 너무 신나죠 ㅎㅎ
먹거리들도 다양하고 맛나고~
대만은 야시장이 참 재밌어요^^

맞아요 부산야시장하고 약간 비슷한 느낌도 나더라구요 ㅎㅎ

저는 작은 도시에 있었지만 그런도시에도 매주 야시장은 꼭꼭 열려서 거기서 대만 스테이크 매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대만에는 야시장이 정말 곳곳에 있는것같아요 :D

비주얼 너무 좋네요 맛도 좋을것같구요 침넘어가네요^^

모두 다 비주얼이 좋죠! ㅎㅎ

야시장은 진짜 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같아요

먹는재미 보는재미 둘다 쏠쏠해요 ㅎ_ㅎ

왜 제가 좋아하는 것만 드시나요..ㅠㅠ 먹고싶다!!

ㅠㅠㅠhjh0827님도 먹방 가즈아~~!!

연어초밥 너무 맛나쥬

다른건 맛을 못봤네요
아쉽게도~~

ㅠㅠ다른것들도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다 드셔보시는걸로!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_^

대왕연어초밥 하나 먹고 싶어요
입에 한가득일거같아서 탐나네요~
우유튀김은 맛이 상상이 안가서 꼭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우리나라에서는 파는곳이 없을까요 ?

우유튀김 우리나라 부산 야시장에도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ㅎㅎ
오랜만에 부산여행가고싶네요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279.52
ETH 3104.87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