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용 대문나눔] @umkin 님 받아가세요

in #kr7 years ago

뻘글용대문 나눔 두번째시간 입니다.

똥손으로 그린 대문 투척합니다

두번째 완성작은 @umkin 님 입니다.

메탈을 좋아하시는 갓킨님께 기타를 쥐어드렸습니다. 락 스피릿! 둔둔따레!

1517387310915.jpg


뻘글에 어울리는 병맛 스타일 뻘대문은 계속됩니다ㅎㅎ

@asinayo
1517328418474.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건 누가봐도 엄킨님ㅋㅋㅋㅋㅋ
아시나요님도 짱이네요

록큰놀! 메탈로 가즈아

ㅋㅋㅋㅋㅋㅋ대문이 너무 재밋네요

재밌으셨나요ㅎㅎ 목표달성했군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 부러워!!!!!!!!!!!!!!!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기있게 한번씩 써주셔요ㅋㅋ

항상 재미지네요 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당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와! 정말 똥손으로 그린 것이 확실한 대문이미지군요.

네ㅋ 똥손이 확실합니다ㅋ

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귀엽네요.

감사합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 세상 귀엽습니다!
이런것도 하나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문계의 이단아가 되어보겠습니다ㅋ

@umkin 님을 위한 그림을 보니 처음 신청한게 신의 한수 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다시 보니깐 기왕 뻘글용 대문인거, 임팩트가 더 있어보여서 탐나긴 하네요.

아시나요님 대문도 임팩트 강렬합니다ㅋㅋㅋ

뚠뚠따레!! 깨알기타ㅋㅋㅋ

머리를 흔들어 봅시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38.61
ETH 2658.7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