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음성 합성기술 - 정말 놀랍네요. (Deep Voice 2: Multi-Speaker Neural Text-to-Speech.)View the full contextjaywon (59)in #kr • 9 years ago 아니 이럴수가 사람의 억양과 버릇까지도 따라하네요?
문장을 읽는 전체적인 톤도 상당히 자연스러워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