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khyok 님의 [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hyokhyok 님의 문화장려 프로젝트에
@woo7739 님의 나눔으로 재밌게 보고왔습니다ㅎ

대학생때 연극, 뮤지컬을 자주 보러 다니곤 했는데
사는게 바빠지면서 도통 가질못했어요.

오랜만에 대학로 땅을 밟는순간 그때의 추억들이 떠올라서 찡하기도 했네요ㅎ

R석으로 예매해주셔서 좋은자리에서 배우들의 연기와 노래를 더욱 생동감 있게 감상할수 있었습니다.

가수 간미연씨를 뮤지컬 무대에서 보니 반갑더라구요ㅎ

고영빈, 정욱진, 간미연, 이정화 배우님의 위트있는 연기와 캐미로 두시간이 넘는 공연을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봤습니다^^

20180121_210903.jpg

바쁘다는 핑계로 미루기만 했던 대학로 공연!
오랜만에 볼수있는 계기 만들어주신 @hyokhyok , @woo7739 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뮤지컬보고 기분전환 제대로된 하루였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Good post. I think its a great concert

You r right
It's funny :)

간미연씨가 대학로 무대에서 공연을 하는군요?!
이제 사랑에 대해서 통달하셨겠네요. 저도 좀 알려주세요!!

사랑에 대해 통달하였으니 이제 짝을 찾으면 되는건가요?ㅠ

이 뮤지컬에 대한 감상 포스팅이 참 많이 올라오네요. 재미있기는 참 많이 재미있는 모양이군요.

유명한 뮤지컬이었나 보네요ㅎ간만에 문화생활하니 기분이 좀 가벼워졌어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비도오고 날씨도춥네요ㅎ 오치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뮤지컬이라니 생각만해도 가슴설레네요. 육아가 뭔지 자꾸 잊어가네요..

한번쯤 모든 의무를 내려놓고 한두시간 일탈 해보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와우 태어나서 뮤지컬 한번도 못봤는데ㅠㅠ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ㅎㅎ

한번도 못보셨다면 색다른 경험이 되실거에요ㅎ
아이들 맡겨놓고 부부끼리 오붓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ㅎ

영화는 자주 보는데 뮤지컬이나 연극을 본지는 오래되었네요. 예전에 봤을 때 바로 앞의 생생함이 참으로 신기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쑥쓰럽기도하지만ㅎㅎ 생생함의 묘미가 좋아서 문득문득 그립더라구요ㅎ 오랜만에 다녀와서 소원성취 했습니다ㅎ

아직 뮤지컬을 한번도 못 본 1인입니다..흐흑...왜 그런지 저도 미스테리네요...다른 공연은 한번씩은 본 기억이 있는데, 뮤지컬은 왜....ㅋ

연극하고는 다른 묘한매력이 있어요ㅎㅎㅎ
처음엔 왜 여기서 노래를하고 춤을추지?어색했지만 점점 빠져들더군요ㅎ

저도 이런 문화생활 좀 하고 다녀야 하는데 말이죠.ㅎ

뮤지컬 나들이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