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서울시 자전거 따릉이

in #kr7 years ago

작년에 저희 동네에 자전거 보관대를 철거하고
새로운 보관대를 여러군데에서 설치공사 하고 있더군요
노후된 보관대를 교체하나보다 했는데
서울시 자전거 무인대여소를 설치하는 거였어요
이름이 따릉이에요
무심결에 보기만하고 지나치곤 했는데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경기도에서도 비슷한걸 본적이 있는거 같았는데
잘만 사용하면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가격도 저렴한거 같구요

꼭 대여했던 곳에 반납하지 않아도
다른 대여소에 반납도 가능하다는걸 보니
편의성을 강조 한거 같아요
동네에서빌려서 다른동네 반납도 가능하다는 거죠 ㅎㅎ

(자전거들이 빼곡히 세워져 있네요)

날이 너무도 더워서 아직 이용할 엄두는 나지않아서
사용 방법은 아직 익히질 못했네요 ㅎ

외국인들이 이용하기 복잡해서
회원가입을 안하고도 사용할수 있게 얼마전부터 바뀌었다고 하니
도전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날이 좀 선선해지거나
야간에 한강 자전거 도로 갈일있을때
이용 방법을 숙지해서
자전거 대여 리뷰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Sort:  

아아아아아 저 따릉이 애용자예요!!!! 정말 편리합니다. 서울시 자전거는 다 내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맞아요 ㅎㅎ 서울시 자전거는 다 내꺼에요 ㅎㅎ

오~~~ 가까운거리 타고다니기에 좋을듯해요.. 운동도 되고^^

네 ㅎㅎ 천원 정도면 빌릴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따릉이 애용자가 한명 더 느셨네요 ㅎㅎㅎ

오 자주 이용하시나봐요 ㅎ

저희동네도 설치는 해놨는데 아직 자전거는 없는...ㅠ 가을쯤에는 타볼수 있으면 좋을텐데 말시죠ㅎㅎ

설치를 했다면 자전거도 곧 오겠네요 ㅎㅎ

저도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ㅎㅎ리뷰인듯 이뷰아닌 리뷰군요 리다리겠습니다~

맞아요 리뷰인듯 리뷰아닌 ㅎㅎㅎ 날좀 시원해지면 도전! 해보겠습니다

여기도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많이 생기고있으니 서울전역에 보급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26.89
ETH 2655.4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