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천하제일 아무말 대잔치 대회

in #kr7 years ago (edited)

한번씩 '피식'하고 웃고 지나가 보자는의도로
천하제일 아무말 대잔치 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무의미 1도없는 뻘글을 댓글로 적어주시면 재밌는 분께 상금을 드립니다.
참여가 많아지면 당첨자 숫자도 늘려갈 계획입니다.
5회는 두명을 선정하겠습니다.

**참가를안해도 재미있는 댓글을 써주신 분들께 보팅으로 격려를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벤트 소개★

  1. 이 포스팅을 보팅후 아무말을 댓글로 적는다.
  2. 재미있는 댓글을 다신분께 보팅해주세요^^ (보팅순이 우승에 영향을 끼치진 않습니다)
  3. 페이아웃 시점까지 가장 재밌는 댓글을 적어주신 분께
    저자보상액에서 발생하는 스팀달러분을 100% 드립니다
  4. 댓글은 1주뒤 9월8일(금)까지 유효합니다.
    (리스팀해서 이벤트를 알려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말 예시★

  1. 제가 어제 밤새 생각해보고 깨달은게 있는데 여름은 더운것 같아요.
  2. 어제 제가 잠을 잤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났어요.
  3. 제가 어제 이쁜옷을 샀는데 역시 잠옷이 편한것 같아요.
Sort:  

배고파서 치즈를 먹었습니다

이글을 보고 치즈를 먹었습니다ㅎ

입원중이에요. 찢어진 무릎에 살이 차 오를때까지. 요즘 먹고 자고 해서 살이 차오르고 있긴해요! 무릎이 아닌 뱃살로 :)

뱃살보다 무릎살이 더 빨리차오르길 바랍니다ㅠ

사람이 가장 잔인해진다는 10시 45분... 치킨으로 정했다..

전 물한잔이요ㅠ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부자가 되고 싶어서 코인투자를 해요.
제 꿈은 부자백수거든요? +0+
일 하기 싫어요...

부자 백수는 모두의 꿈입니다ㅎ

셋 세면 잠듭니다
Red Sun Red Sun Red Sun

잘자요:)

잘 보았습니다.
9월엔 더 많이 행복하시길. . .

9월엔 모두 행복해지길 ^^

불닭볶음면이 싱겁네요

매운거 먹기 고수시군요

친구와 커피마시고 있다가 아무말대잔치보구 우리도 뭐 하나 올리자 했더니 "부천시 여러분 담배꽁초" 랍니다 푸하하하하 역쉬 다지난 아재개그 히히히

저도 아재랍니다 낄낄

아무말을 적으시라는데 아무말을 적는이가 없네요.

아무말

ㅋㅋㅋ 정답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