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방정리를 해보자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방을 수시로 정리하지않고 한달에 한번씩 정리를 하곤 합니다
한번씩 정리하고 한달이 되면 또 어질러져 있고 또 정리하고를 반복...
근래에 몸도 피곤하고 짐도 늘고 해서 더 복잡해져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정리를 하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방정리 노하우를 담은 책도 있더군요 ㅎㅎ
인터넷에서 방정리 노하우를 검색해 봅니다

  1. 버리기 2.보내기 3. 수납하기

3단계의 과정이면 간단하게 방정리가 된다네요

그래서 어느것부터 버리고 보내고 수납할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한참을 생각하다보니 하나만 빼면 되더군요..

나를....

아....언제하지....

Sort:  

ㅋㅋㅋ방청소란...ㅋㅋㅋ
해도 해도 끝이 없는 인간의 고된 반복 훈련과도 같은....ㅋㅋ
그림 이쁘게 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제이원님!

글씨 너무 이쁘게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unshineyaya7 님 ^^
마음같아선 큰걸로 보답하고 싶습니다만 ㅠ
제가 가진건 미약하지만 보팅답례라도 해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이 가네요.... 저도 @jaywon님 글 읽고 간단하게나마 청소좀 하고 나가야겠습니다 :)

결국 제가아닌 @vimva 님의 방을 청소하게 했군요!! ㅎㅎ

나를......(아련)ㅋㅋㅋㅋㅋ
집에 누군가를 초대해보세요
침대에 누워있다가도 스프링처럼 튕겨나가
정리하게 됩니다😁

역시 초대를 해볼까요 ㅎㅎㅎㅎ
창피해서 후다다닥 정리하게 될것 같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버리기, 보내기, 수납하기~~
3단계 잘 배웠네요~
정리하다보면 버릴걸 버리지않는게 의외로 많더라구요 버리기만 잘해도 반은 정리될겁니다 저두 버리기부터~~감사합니다^^

버리기를 최우선 과제로 ㅎㅎ

쓸고 닦기를 해야하는데 ㅠ.ㅠ 귀차니즘이

공감합니다 ㅠ

사실 버리는게 가장중요합니다.. 저도요즘 방정리를 하는데 버리는게 항상쉽지않죠

그럴때는 남에게 버려달라고 부탁하면됩니다..ㅋㅋ

나중에 쓸까봐 남겨뒀건것들 결국 계속 안쓰게 되더라구요 ㅎㅎ 버릴땐 과감해져야 될것 같아요

역사 버리기죠… 아 어렵습니다. 버리기...

버리기... 가장 어려운 숙제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6612.27
ETH 2467.28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