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경매 낙찰기

in #kr6 years ago

@yani98 님이 진행하시는 작가님들의 배너 경매에 참여해서
아주 마음에 드는 배너를 낙찰 받았습니다!!

@kingsea 작가님이 만드신 배너인데요 ㅋㅋㅋ
아케이드 게임분위기가 나는 재밌는 디자인이죠 ㅋㅋㅋㅋ
조금 싸게 낙찰되어서 미안했었는데
배경을 3개나 넣어서 보내주셨네요

이거 혜자중의 혜자 아닙니까!!!!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마다 달아놔야겠어요 ㅋㅋㅋ

@jaywon 의 팔로우! 보팅! 리스팀! 을 받아랏!!! 혹은 해주세요!!!! 라는 느낌의 배너였습니다 ㅋㅋㅋ

Sort:  

허 ㅋㅋㅋ 낙찰 축하합니다.

공격하는거 보니 저 ??? 는 ned 네요

김네드씨 보고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이쁜데요!!!ㅋㅋㅋㅋㅋㅋ아이디어가 참신하군용!!!

그쵸 ㅋㅋㅋ 여러작품중 요게 눈에 확 들어와서 재빠르게 경매에 참가했습니다 ㅋ

우와 너무 귀엽고 좋네요 ㅎㅎㅎ 부러워요~~

경매에 참여해서 원하는 작품을 선점해보세요 ㅋㅋ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잘써주세요^^

좋은작품 감사합니다 ^^

저는 2번째가 맘에 드네요~!! ㅎㅎㅎㅎㅎ

불구덩이 배경이 뭔가 끝판왕 깰때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

오 ㅋㅋㅋㅋㅋㅋ신선해여
팔로우 보팅 리스팀 ㅋㅋㅋㅋ공격 아이디어 굿굿

팔보리 받아랏!!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ㅋㅋㅋ 초사이어인 손오공이네요 ㅋㅋ축하드립니다
손오공이 근데 수염이....

ㅋㅋㅋㅋ 수염같이 보이기도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08.97
ETH 3280.6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