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뻘글] VIP가 되고 싶어 프리미엄 카드를 쓴다!

in #kr6 years ago

오늘은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카드를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사실 제 수준에 프리미엄 카드는... 조금 오바일 수 있습니다.
연회비가 수십만원 하는 카드...
제 소득에는 과한 수준이긴 하지요ㅠㅠ
그래도 제가 프리미엄 카드를 신청한 이유는 다양한 혜택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 중에서 해외 여행 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카드도 있고 해서요.

카드 수령! 깔끔한 이미지의 포장!

위와 같이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고 간단하게 제 카드와 한도가 적혀 있네요.
카드는 기존에 사용하던 현대카드의 겉 모습보다는 디자인적으로 훌륭해 보이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현대 보다는 신한이 혜택이 많은 것 같아서 신한으로 변경 하였습니다^^
안에 이런 문구도 써 있네요.

VIP 카드 고객님...
제가 사실 VIP는 아니지만... 이런 위치까지 올라가고 싶은 마음에 프리미엄 카드를 쓰나 봅니다ㅠ
(겉멋만 들었나 봐요ㅠㅠ 아직 이런 카드는 제게 과한 수준인데...ㅋㅋ)
스팀이 10만원 가면 우리 갓스티미언님들 모두다 스팀잇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하시겠죠?ㅋㅋㅋ

PP라운지 카드

이문구와 함께 PP카드도 동봉되어서 등기로 도착 하였네요.
해외 여행 시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고 간단한 간식을 먹기에는 최고라!
해외여행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인 것 같더라고요^^
사실 돈 많으면... 돈내고 그냥 라운지 이용하시면 됩니다 ㅋㅋ

스팀잇 갓스티미언님들을 위한 VVIP Steemit Card가 출시되길 기대하면서 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전설의pp카드.......크으....하시는일 다 잘되셔서 pp카드 뽕뽑을정도로 여행 많이 다녀오시길!

라운지 이용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자주 이용하세요 :)

라운지 이용 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한 사람은 없다고 하지요?ㅎㅎ

pp 카드 자주 사용하시길 바랄게요 ^-^
vip 멤버가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ㅎ

ㅎㅎ 네 PP카드 이용을 위해서 여행 다녀야 겠어여 ㅋ

헉!! 스티밋프리미어카드 좋네요!! ㅎㅎㅎ
저도 항상 라운지 혜택을 보면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무료혜택있는 카드가 있기도 하고 연회비에 항상 마음을 접게 되더라구요.ㅠㅠ

pp카드를 만들고나면 희안하게 해외갈일이 줄어드는 느낌은 저뿐인가요? ㅋㅋ

그쵸 프리미엄의 장점은 PP카드!! 라운지를 제집드나들듯 다녀오다보면 본전은 뽑고도 남죠 바우처도ㅋ
단 카드사용으로 빚지는 느낌은 지울수가 없네요ㅠ

연회비 비싼 카드이겠지요?

우와..VIP 카드는 역시 다르네요. 언젠가 저도 저 카드를 써보는 날이 오기를..><

전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그냥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로 발급받아 부렀네용.^^ 왜냐하면 자유여행위주로 다니자보니 항공권이 더 쏠쏠한것 같더라구용

항공사 마일리지 카드로 발급 받아서 쓰는 방법도 있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