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릴라이벤트] $1.50보팅 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한주의 중간쯤... 지치고 힘든 분들이 많은 듯 하여 게릴라 이벤트 진행!!ㅎ

[이벤트 목적]

축축 처지는 분위기의 분위기 전환을 위하여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댓글 마지막에 #숫자 1~99까지 적어주세요)
  • 중복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01월 31일 16시00분까지 입니다! (한국시간)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7분 선정
  • 7분에게는 $1.50 해당의 보팅 해드립니다!
  • 제가 미리 포스팅하면서 작성한 숫자와 같거나 가장 근처인 분 선정!!

[추가 양해 내용]

  • 게릴라 이벤트이기에 이벤트 시간을 매우 짧게 잡은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열심히 활동해서 보팅 금액을 올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10%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감)

이런 이벤트 너무 환영입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23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koseongbin/bandwidth-limited

이 포스팅 보팅 부탁드립니다 ㅎㅎ

참여합니다 ^^
#26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6

#24 하겠습니다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

와 제가 정확하게 맞췄네요 ㄷㄷ

참여해봅니다#22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이벤트 감사합니다~
#23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우왓! 제가 좋아하는 숫자 적었는데!! 감사합니다^ㅁ^ 기분좋아요~~

참여합니다.~ 21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7

오 당첨이라니..기대를 안했는데 감사합니다. ^^

아~마감이군요.훌륭한 이벤트 응원합니다.

오호!! 오늘의선택은요!!

#88

참여해봐요~ #2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58.81
ETH 2772.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