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또 하루의 시작 - 자기관리

in #kr7 years ago

필리핀에는 혼혈?? 이런 다양한 인종이 사나보네요 ㅎ
잘몰라서요 ㅎㅎ

Sort:  

아 식민지 생활을 오래 하다보니 미인들은 혼혈이 많아요..
특히 스페인계열은 최 상류층이 많구요.. 아직도 그들끼리를 스페인어를
사용한다고 할 정도네요.. 그만큼 스페인 식민지 당시 부를 누렸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그렇군요. 상류층은 스페인계열 ㅎㅎ
필리핀도 이민을 많이 가서 사는 것 같더라고요.답변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