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홍보] 초보EOS

in #kr7 years ago

저는 알려주신
||||를 이용해서 표를 작성해보려 했는데 잘 안되네요ㅠㅠ
열심히 서치해봐야겠네요!

Sort: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markdown 을 지원하는 에디터를 쓰면 편하더라구요. ㅎㅎ
전 'typora'를 쓰지만 웹기반으로 쓰는 'https://stackedit.io ' 도 좋은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어야할텐데요 ㅠㅠ 늘 @jaytop님 도움을 받는데

오오!!!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작은 도움이 되었다니 너무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