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저보상 26th] 스티미안 40분 최저보상 지원사업

in #kr7 years ago

오늘 이포스팅을 기다렸습니다!최저보상지원 신청합니다.
주제는 소통과 육아대디입니다!ㅎ

Sort:  

신청되셨습니다.
토요일 글부터 태그변경 후 일요일 자정까지 송금부탁드립니다.
1일 1포스팅입니다. 제가 올리는 큐레이팅 글 매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요일 자정이 넘은 글을 보팅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파워 유지를 위함입니다.
한 주 동안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43
기다리셔서 마지막 탑승..해드렸습니다. 마음이 약해서..ㅎㅎ

이제 사람이 많다보니 탑승하기가 어려워 졌나봅니다!ㅠㅠㅎ
듀리얼님의 보상지원이 인기 있는게 초창기 참가자로서 기분 좋기도 하면서 조금은 슬프네요ㅠㅋ (참여하기가 어려워서요 ㅎㅎㅎ) 암튼 이번주도 감사합니다.

앞으로 초창기지원자 뉴비분들 모두 지원 하실 수 있게 늘려보겠습니다. 저도 초창기 참가자분들 그래도 일정 퍼센트 계속 넣어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물론 제이탑님도 계시구요~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