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 회수?! 방법 도와주세요!

in #kr4 years ago

스팀잇을 오랜만에 하다보니
그동안 임대를 조금 주었던 것을 회수하고 싶어지네요.

그런데 예전에 회수하는 그 사이트....
거기서 회수가 안되네요ㅠㅠ

이리저리 찾아도.... 해결은 어렵고 머리만 아래와 같이 하얗게 될 것 같아ㅠㅠ

...

저의 검색 능력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ㅠㅠ
댓글로 도움을 받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회수하는 방법 도와주세요ㅠㅠ 제가 가던 사이트가 안되네요ㅠㅠ

Good luck

Sort:  

steembotracker 사이트에서
스팀커녁 연결 주소창에

v2. 요거 빼구 하시면 된답니당~^^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커넥....연결주소창..
죄송하지만 주소를 적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스팀월드에서 더 편할듯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랜만에 오셨네요^^ 잘 지내시죠?

steemworld.org/@자기 계정명 들어가면 왼쪽 아래 delegation 누르고 outgoing 누르면 임대한 계정명 나옵니다..거기서 옆에 edit 누르고 스파를 0으로 해주시면 임대한거 회수될겁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