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벤트] 풀보팅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즐거운 불금 코인 하락장에 우울해하지 마시라고 이벤트!!! 또한 kr 커뮤니티의 평화를 위해이벤트 진행!!ㅎㅎ

[이벤트 목적]

커뮤니티 내 활발함이 있기를 기원하며 24시간 이내 회복할 수 있는 범위에서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댓글 마지막에 @주사위 적어주세요!!)
  • 중복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12월 22일 23시00분까지 입니다! (한국시간 기준!)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선정 방법]

  • 전체참여자 중 5분 선정
  • 5분 선정 시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2.40~2.55SBD 기대)
  • @jungs님의 주사위 기능 사용하겠습니다.! (제가 돌린 번호와 같거나 가장 가까운 분 선정!!)

[추가 양해 내용]

  • 금요일에는 제가 풀보팅 이벤트를 위해서 보팅파워 아끼고 있습니다. kr커뮤니티 내 댓글은 달지만 보팅이 약하게 하는점 양해부탁 드립니다.
  • 열심히 활동해서 풀보팅 금액을 올리겠습니다^^
  • @jungs님의 @주사위 기능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15%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이벤트 정말 많은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시간 22시 48분 주사위 돌리겠습니다!
@주사위

주사위 기능을 10여분 넘게 기달렸는데 작동되지 않아서 12월초(12월1일)의 주사위 숫자로 하겠습니다.

27 입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jayto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해볼께요 제이탑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rayheyn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1

우왓!! 이걸 지금 봤네요^^ 감사해요 제이탑님! ㅎㅎㅎ

이제 다시 기지개 킬때도 됐는데 말이죠 ㅠ
참석해봅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leepc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2

김프가 많더니 이런일이 ㅎㅎㅎㅎ @주사위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3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실망하지 마세요.
@sampl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9이 나왔습니다.

얍 @주사위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4

감사합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min-ilkk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지금 -20프로찍히고 있네요 ㅠㅠ 따듯한 크리스마스 되었으면 좋겠네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jky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5 (동점자)

헉 당첨이라닛 감사합니다 !!!

다른 건 안사고 스팀만 바라보는데 스팀도 쭉쭉 빠지네요 ㅋㅋㅋ
당첨을 기원합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sinta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메리크리스마스~~!! 6(동점자)

로또 5000원 한번 당첨되본 적이 없는데 감동입니다 8ㅅ8
감사합니다!!

기분좋게 보팅하구 참여합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feyee9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3이 나왔습니다.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제 그만 하락하자 ㅠ_ㅠ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3이 나왔습니다.

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오늘 생일인데 당첨되면 좋겠네요 ^^아쟈쟙~
@주사위

생일축하드립니다 :)

생일 축하드려요!!!!!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alexsh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5.81
ETH 2623.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