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게릴라이벤트] 댓글에 풀보팅 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오늘은 주말 게릴라 이벤트!! 오늘은 가족 나들이로 인하여 스팀잇을 잘 못할 예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벤트 진행!!ㅎㅎ

[이벤트 목적]

스팀잇 활동이 활발하지 못한 날에 한하여 보팅하지 않으면 대여받은 것들이 무의미해져... 24시간 이내 회복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대 많은 분들에게 보팅해드립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먼저 댓글을 꼭 남깁니다^^
  • 최소한 5자 이상은 남겨주세요^^
  • 중복 댓글 참여 불가합니다 ㅎ
  • 참여시간은 08월 19일 21시까지 입니다!
  • 보팅해주시면 감사하고요 ㅎ (최대보팅해주시는 분은 별도로 제가 마음의 표시해드리겠습니다^^)

[선정 방법]

  • 전체댓글 1~20명일 경우 5분 선정 (랜덤선정, 제 마음대로..., 프로그램도 이용안하고 완전 제마음 대로 )
  • 전체댓글 21명 이상 일경우 10분 선정
  • 5분 선정 시 풀(100%)보팅 해드립니다! (약 0.74SBD 기대)
  • 10분 선정 시 55% 보팅 해드립니다! (약 0.40 SBD 기대)

추가적으로 kr-daddy들의 글 많이 기다리고 있고 활성화하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ㅎ

(제가 보유한 보팅파워 내에서 25% 이상 업보트 예정!)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follow me!

Sort:  

오늘 당첨자분은 홀수번째 댓글 달아주신분들입니다!!!
참석자가 24분이므로 10분 선정하여 55% 보팅 하였습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나들이 다녀오세요~ 오늘 저도 저녁내내 탱고추면서 즐거운 시간 보낼겁니다. 마치고 다같이 술도 한잔ㅎㅎㅎ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

오홋 제가 운이 좋나봐요ㅋ
감사합니다^^

저도 참가하겠습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3

저도 주말이라고 농땡이 피웠더니 보팅파워가 풀로 찼네요.
얼마 안되지만 풀보팅하고 참여합니다. :-)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4

참가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8

오랜만에 게릴라 이벤트 ㅋㅋ 스팀잇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시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람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6

아 ㅎㅎ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미미한 보팅하고 이벤트 참가합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건주말되세요~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5

우와 스팀들어오자마자 본 이벤트네요~ 팔로우합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2

조용히 왔다가.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7

감사합니다. 럭키 7 이네요 ^^

참여합니다. 행복한 나들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9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