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님 사랑이 담긴 발렌타인데이 선물! (사랑받는 사위?ㅋ)

in #kr6 years ago

어제 퇴근 후 집에서 아이와 아내와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난 시간쯤에 아내가 잠깐 장모님이 오셔서 나가본다고 하더라고요.

오늘이 설명절 시작이라 명절을 위해 뭔가 주시고 가는구나 싶어서 평소처럼 아내가 아파트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몇분후 아내가 집에 들어오면서 장모님도 오셨다고 하더라고요?!

엇?!!! 장모님이 손자 보고 싶어서 올라오셨나보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순간 아내와 장모님 손에는 가득 무언가를 들고 왔습니다.

빵도 보이는것 같고 평소와 비슷하게 밑반찬들일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이 발렌타인데이라고?! 말씀을 하시네요?!


설명절 시작이라 발렌타인데이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선물이 딱!

백화점 간김에 샀다고 하시더라고요!

쇼핑백 안을 보니 이렇게 예쁘게 포장까지 되어 있네요?ㅋ

제가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는데 아들이 와서 열어보려고 하더라고요!

순간!! 안돼 아들!! 이건 아빠꺼야!!

장모님이 주신 선물이기에 ㅎㅎㅎ 저런 말이 나와버렸네요 ㅋㅋ

사실은 초콜렛이기에 아들은 아직 먹을 수 없어서 얘기한거겠죠?ㅋㅋ

장모님 취향인 녹차 초코렛?!ㅋㅋ

안에는 이렇게 12조각의 녹차 초콜렛이 들어 있더라고요.

장모님께서 이렇게 사위의 발렌타인데이 선물까지 챙겨주신다는건?!

저 결혼생활 잘 하고 있는거죠?ㅋㅋㅋㅋㅋㅋ(혼자...착각하는건 아니겠죠?ㅎㅎ)

어제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지금 관련 포스팅을 쓰다보니 또 입꼬리가 쓰윽~~ 올라가네요 ㅎㅎ

Have a nice da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사랑 받는 사위 맞네요..
(그만큼 장모님에 잘하시고 계신가봐요.)

쌉쌀하고 달콤한 초콜릿에서 장모님의 사랑이 듬뿍 느껴집니다..
^^

아름다운 장모님 이시네요 ㅎ
근데 화이트대이땐 두배 크기로 드려야 겟네요^^~
@jaytop님 행복한 명절 보내셔요~~~

앗...
화이트데이 생각하지 못했었는데ㅠㅠ
3월14일 달력 체크해야겠네요 ㅋㅋ

오! 좋은 사위가 확실하네요. 일단 사위가 좋아야 장모님도 사위에게 좋은 장모님이 되지 않겠습니까? 최고입니다.^^

부럽네요. 화이트데이 때 좋은 거 사드려야겠네요 ㅎㅎ

네ㅠㅠ 깜빡 잊고 있었는데 꼭 챙겨드려야 겠네요 ㅎㅎ

너무 부드러울거 같은.ㅎ
아무튼 장모님이 사위까지 챙겨주시고
너무 화목해보이네요.ㅎ

와!!장모님께 발렌타인데이 선물까지!! 사랑받는 사위맞네요~!! 장모님 센스 구뜨!!! 덕분에 오늘이 발렌타인데이인줄 알았습니다ㅋㅋ 와이프와 심도있는 대화좀 해봐야 겠어요!ㅋㅋㅋㅋ

ㅎㅎㅎ 심도있는 대화는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ㅎ

오~~ 장모님이 센스있으시네요
녹차초콜릿 맛있겠다 ^^
사랑받는 사위시군요 부럽습니다~
명절 잘보내세요~~

잘하고 계신가 봅니다. 부럽다!!!

00서방 한달 뒤에 보세!
ㅎㅎ 정말 결혼생활 잘하고 계신것 같아요 장모님도 정말 센스 넘치시는것 같구요!

ㅎㅎㅎ 네 그러게요.
한달 후 잘 준비해야 겠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