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업은 수도권만 한다?! 지방 밋업을 위한 조사!

in #kr6 years ago

오늘은 FEED 그리고 kr의 글들을 보다가 최근 밋업이 상당히 많아지면서 갑자기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밋업글들을 저를 아프게 하더라고요...(지방에 사는 저는.... 아픕니다ㅠㅠ)

참여하고 싶지만... 정말 평일에는 직장다니느냐... 금요일 밋업은 참석도 어렵고ㅠ

주말에는 아이가 있으니 먼거리 가기도 힘들고...

오늘만 밋업 포스팅이 아래와 같이 올라왔네요..ㅠㅠ


그런데... 제 댓글입니다ㅠㅠ

저는 지방에 살아서 참여가 어렵네요... 꼭 참여하고 싶네요...
이런 얘기들만 남기고 가네요 ㅎㅎ


사실 지방에도 밋업은 @abdullar님이 진행했던 전주 밋업 그리고 @mattchoi님의 부산/경남은 밋업도 있었습니다. 아참참.... 청평 밋업도 있었네요^^

이 외에도 지방 밋업이 있었다면...댓글로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결론은 지역으로 구분하자는 것은 아니지만... 현실적으로 근처 사시는 분들이 많으면 소규모 밋업 등 진행하기 편할 것 같아서 한번 지방 사시는 갓 스티미언님들의 현황 조사해보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많은 참여를 위하여 리스팀도 적극 부탁 드립니다!)


거주지역 조사를 위하여 아래 링크에서 설문조사 부탁 드려요!

지방밋업을 위한 거주지 조사

Sort:  

광주지역에서도 두번 밋업을 했었습니다ㅎㅎㅎㅎ
다들 너무 재밌고 좋으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었어요ㅎㅎㅎ

서울처럼 지방도 밋업이 잘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네 지방 밋업에 참고하시라고 설문이 끝나면 자료도 올리겠습니다^^

맨날 밋업 여는 사람만 여는듯 합니다.
제이톱님의 신박한 밋업 성공개최 기원합니다

조사해보고 제가 사는 거주지역 인근에 사람이 많다면 용기내서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ㅋ

설문하러들어갔다가 "도"만 나와있어 순간 당황했어요. ㅎㅎ 대구니 경북을 찍으면 되겠죠? ^^

앗.... 일단 크게 지역별로 나누고 더 필요하면 더 나누려고 했어요^^
너무 많이 나누기 뭐해서요... 나눌까요?ㅎㅎ

ㅎㅎㅎ 뭔가 제가 일을 더 만드는거 같은데요?
그냥 크게 나누고 해도 될듯 해요. ^^;;;

나누었습니다!ㅋㅋㅋ
ㅎㅎㅎ

앗. 전 그럼 다시 설문에 응해야하는거겠죠? ㅎㅎ

지방 사는 육아대디의 한 사람으로써 깊이 공감하는 바입니다. ^^
가까운 곳이라면 주말에 짬을 내서 참석해 볼텐데요. ㅎㅎ

저도 사실 @jaytop님이 생각과 마찬가지입니다.
서울을 가기는 힘들고 지역에 계시는 분들을 조사해서 밋업을 가지면 좋을것 같아요.
리스팀 해 갑니다.
저는 김해진영 살고있습니다.

이제 오프라인으로까지 확대될듯 합니다... 그러면 더 많은 사람들이 스팀을 알게되겠지요. ^^ 오프 밋업이 더 활성화 되었음 하는 바람입니다.

지방 밋업 활성화라니!! 응원합니다.
좋은 만남이 많이 이루어 졌으면 좋겠습니다. :D

육아 맘이라서 엄두 못내고 있었는데 육아 대디들도 있고 ㅋㅋㅋㅋ 저는 마산 사는데 인근에서 모이면 꼭 참석하고 싶네요..ㅋㅋㅋㅋ

저는 충북 진천입니다, 아마도 여기는 스티미언이 거의 없을 것 같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167.83
ETH 3499.47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