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해요#13] 월요병 극복 방법은?

in #kr7 years ago

지속적인 kr 스티미언님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 하나로 시작한 포스팅입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셔서 힘을 얻어서 13탄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댓글과 보팅으로 kr 스티미언님들의 생각과 생활을 공유하여 조금더 스티미언님들끼리 친근해지고자 하는게 목표입니다. 또한 우리내 주변분들의 상황도 알고 나와 비교하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월요병을 어떻게 극복 하시나요?]

  • 즐거운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출근한다!
    오늘은 월요일 한주의 시작입니다.주말 내내 쉬다가 다시 본업을 시작하려면 힘들고 피곤함은 더한 이 느낌...
    저는 월요일 출근에는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마인드 컨트롤을 합니다!

  • 한주의 시작 월요일 오전은 워밍업 처럼!
    거친 운동을 하기 전에 항상 스트레칭을 하는 것처럼 저는 월요일 오전의 스케줄은
    일부러 천천히 스무스하게 이렇게 진행을 합니다^^

  • 회사내에서 수다를 한껏 떤다!
    회사내에서 마음이 잘 맞는 사람이 있다면 수다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마치 친구와 얘기하듯 이렇게 월요일을 조금이라도 보내면 한결 가벼워 지더라고요^^


[ 댓글로 다양한 의견 달아주세요!]

  • 재미있고 특별한 내용은 더 많은 보팅으로 응원해드릴게요^^

[다음 14탄의 주제 아이디어도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많은 kr 스티미언님들의 일상에 대해서 차곡차곡 스팀잇에 박제되가고 있습니다!!ㅋㅋ


한주의 시작 월요일...
이번주도 5일동안 열심히 달려야 하지만!
코인 시장이 활활 상승세를 탄다면 5일이 금방 가겠죠?ㅎㅎ

Sort:  

월요병 극복을 위해... 저는 금요일에 인터넷 쇼핑을 하죠............월요일쯤 배송이 되도록여...그리고 또 월요일날 인터넷 쇼핑을 해요...물건이 도착하길 기다리면서 한 주를 또 버텨보려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이거 정말 획기적인데요?ㅋㅋㅋ

마인드컨트롤을 젤 많이 하지만~ㅎㅎ
월요일이 기다려지게 만들어요~
월화드라마를 시간날때 정주행하고
다음편기다려지게!ㅎㅎㅎ

아하!!
퇴근후 월화드라마를 기다리는 것 이거 좋은 방법 같네요 ㅎ

무조건 월요드라마 하나를 중독되게 만들어 월요일이 얼릉 오게 기다립니다!!!

월요드라마 안본지 오래 되었는데 이게 좋은 방법인가 보네요 ㅎ

월요일 아침은 한주의 시작이라 기분 좋게 시작하기 위해 화를 참아요 ㅎㅎ

화를 참는게 역시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월요일 아침 스팀달러 달리는거 보고 기분 좋게 시작합니다 ㅎㅎㅎ
요즘 스팀잇 중독되어 가는듯 싶네요 ㅎㅎ 다른 일을 좀 해야하는데 ~
월요일 아침 그래도 시닙 뉴비분들 찾아서 보팅하고 하루 푹 쉴수있겠네요 ㅎㅎ 30% 빠져서 ~~

항상 월요일 아침은 가상화폐의 가치가 올랐으면 좋겠네요 ㅋㅋ

너무 시장에 급변을 해서 예측 하기가 힘드네요 ㅠㅠ

지하에 들어가있는 주식/코인의 반등을 기대하면 출근합니다. 더 힘들어지는건가... ㅠ

ㅎㅎㅎ 코인 가즈아!!~~

월요병 극복방법은 아침 일어나 행복한 얼굴로 자고 있는 아이 얼굴을 보면서 한주를 시작하면...좋을 거 같아요.^^

아이의 얼굴!!
이게 정답인 것 같습니다!!ㅋㅋㅋ

월요인에 단거! 아침점심저녁 당분 충전합니다. 우울한 기분을 당으로 날리려는 노력ㅎㅎ 월요일이면 젤리 한봉지를 옆에 꺼내놓고 계속 먹고먹고 또먹고... 그러다보면 어느새 점심시간! 점심먹고 또 젤리를 먹고먹고 또먹고... 그러다보면 퇴근! 데헷

단거!!
단거를 먹으면 스트레스 해소 되고 좋더라고요 ㅎㅎ

월요일은 요즘 7시까지 회사로 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기위해 고요한 아침을 즐깁니다
월요병 따위는 있을 곳도 없죠
하지만 쫌 피곤하네요ㅠㅠ

스팀잇 글쓰면서 한주를 시작하는 모습 멋지시네요 ㅎㅎ

월요일 으으~ 시작이다^^
긍정 콘트롤중 입니다

ㅎㅎㅎ 긍정 컨트롤 가동!!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04.21
ETH 2441.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