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 말해봐] 제 소원은요...3가지!

in #kr7 years ago

오늘은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에 지목을 받아서 글을 올립니다^^

감사하게도 저를 지목해주신 @mastertri님, @jeongwooyu님에게 정말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제 소원은요...



1.제 주변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길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아팠던 작년과는 다르게 올해에는 모두모두가 건강한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운동을 통하여 심신을 다스리고 싶네요!
추가적으로 살도 빼고 싶네요 ㅎㅎㅎ

2.해외선물 투자의 안정화!
저는 제 인생의 목표가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은퇴하고 싶습니다^^ 즉, 직장생활 은퇴 그리고 트레이더생활 이후 빠르게 은퇴
이러기 위해서는 지금 하고 있는 해외선물의 투자를 나만의 방법을 만들고 지속적이고 꾸준한 수익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은 가시화 되고 있지 않지만 비싼 수업료 계속 내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성공적으로 수익 안정화가 되었으면 합니다!

3.스팀잇이 18년도가 마무리 되는 시점에도 축제분위기이기를!
스팀잇을 접한게 2017년 중간쯤이였습니다. 18년 한해가 마무리 될 시점까지 스팀잇이 더 부흥했으면 좋겠고요. 가격의 상승은 뭐... 이정도 수준도 만족합니다(ㅋㅋㅋ 몰매 맞을 얘기인가요?ㅠㅠ) kr 커뮤니티가 더 단단하고 안정적이고 화목했으면 하는 것과 스팀잇이 아주 오오~~~~~래래래 가기를 희망합니다^^


다음으로 새해 소원을 이어가 주실 분은..

@hyoree
@lky
@cheolwoo-kim
@gochuchamchi
@seunglimdaddy

님입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tellmeurwish 라는 태그 잊지마세요 :D

Sort:  

2018년도 원하시는 것 모두 이뤄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꼭 소원이루시구!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소원 성취하시기를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세 가지 소원 모두 아름답게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 )
해외선물도 밤에 잠 줄여서 해야 한다고 어렵다던데.. ㅠ_ㅠ
화이팅입니다!!

3가지 소원 다 이루어 지시길 바래요 ~

원하시는 소원 모두 이루시길 바랄께요^^
18년은 행복가득한 한해 되세요~

1,2,3번 다 되시길 바랍니다. 흐흐 특히 3번!

ㅎㅎㅎ 3번 강력히 제 소원이랑 비슷한가보네요?ㅎㅎ

1번 소원 격하게 공감~~!! 그 무엇보다 건강이 제일인 거 아시죠?^^

네 건강이 가장 최고죠^^ ㅎㅎ

모든 소원이 이뤄지시길 기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