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매일 하던 것을 하지 않을때...

in #kr7 years ago

항상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은 생수 마시기!
그리고 가볍게 맨손으로 스트레칭을 시작합니다.
짧지만 온전히 나에게 집중 할 수 있는 시간이여서 잠깐 생각을 하게 됩니다.
(이생각...저생각...회사에서 해야할일...등등)
그리고 씻기 시작하죠!ㅋ


씻고 나오면 아내가 출근 전에 먹을 것들을 챙겨 주곤 합니다.
아침은 십여년이 넘게 빵과 우유 또는 차 등을 마십니다.
아마도 이 습관은 고등학교 때부터 생긴 것 같네요.
그런데 군대에 있을 시간동안은 밥을 챙겨 먹었네요 ㅡㅡㅋㅋ
(근데 생각보다 속이 부데끼고 힘들어서 밥은 웬만하면 패스!)
잠시 딴 얘기로 흘렀지만 항상 출근전 과일, 빵, 우유등을 먹는데 오늘은 먹지 않았습니다.
건강검진이 있는 날이기에 속을 비우기 위해서 어제 저녁 9시부터 먹지 않았네요.

매일 습관 처럼 또는 의식을 갖고 하는 행동을 하지 않게 되니
출근하면서 뭔가 허전하기도 하네요. (아무것도 안먹어서 허전한건지 구분이 안되네요 ㅋ)

그래도 아내와의 얘기는...

항상 빵을 먹으면서 아내와 잠시 나누는 시간은 빼먹지 않았습니다.
식탁에서는 아니지만 잠시나마 안부를 묻고 이얘기 저얘기를 했네요.
아내는 출근하면서 부터 빨리 오라고 말을 하네요^^
이제 막 사무실 자리에 앉았는데 집에 갈 준비 해야겠습니다 ㅋㅋ

매일 하던 행동을 하지 않을때 여러분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매일 하던 스팀잇은 아침에 출근해서 일이 시작하기전에 짬내서 포스팅하고
피드들을 스르륵 빨리 읽고 댓글을 달려 합니다!
아침에 스팀잇 하는 시간마저 패스하면 너무 허전할까봐요...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Have a nice da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찝찝하죠~~ 없는 꼬리에 뭔가 묻은 느낌~~

사람이라는게 성격에 따라 그 경중만 다르지 다 그런건가봐요 ㅋ

맞아요 매일 하던거 안함 뭔지 모를 찜찜함 있죠 ^^
오늘 검진 잘 받으시고 화이팅하시고 어서 퇴근준비 하세요 ^^

네 건강검진 잘 받고 빨리 퇴근 준비해야겠네요!ㅎㅎ

나는 왜 이 스토리에서 아침에하던 습관들보다 아내와의 대화가 딱 들어올까요?부럽나봅니다~^^
전 아침에 일어나면 라떼한잔하는 습관이 있는데 여행가서도 꼭 하고야 만다는요~
건강검진 잘받으시구요 오늘도 행복하게보내세요

라떼 한잔으로 시작하는 아침!
멋있네요.

뭔가 찜찜한 느낌이 있어요.
어떨때는 모든 일이 손에 안잡히기도 한답니다;;
아내분과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꼭 가지신다니 좋은 습관(?)이세요:)

네! 아침에 아내와 이야기 하는 습관은 꼭 유지하려고 합니다^^

드라마 속 한 장면같아요~ 아침 출근 전 아내와의 대화와 식사~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매일 안하던 일을 하면 뭔가 찜찜해요. 이상하게 매일 아침 영양제를 챙겨먹는데 이상하게 까먹는 날이 있더라고요...그럴때면 출근길 부터 뭔가 이상하다 그런 느낌이 들어요 ㅋㅋㅋㅋ

예전에 아침을 당연히 거르곤하다가 우유를 챙겨먹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하루는 우유를 걸렀는데 아침이 힘들더군요 ㅋ 습관이 무서운 게 이것도 익숙해지니 힘든 아침도 무뎌지더라구요.

네 습관....
무섭게 사람을 지배하는 것 같습니다.

매일 하는 일을 안하면 뭔가 이상하긴 한 것 같아요.
저도 일하면서 돌아다니는 시간 짬짬이 글을 보고 댓글달려고 하고 있네요.

그래도 아내와의 대화시간을 빼놓지 않으시는 jay님 ㅋㅋ 로맨티스트시네요 ! 다른 글들도 궁금해서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178.11
ETH 2509.6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