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해요#19] 설 ,명절 선물 어떤 것을 준비하셨나요?

in #kr6 years ago

평창올림픽이 한참이네요! 티비 보는 재미가 있어서 너무 좋은 시즌이네요 ㅋ^^

지속적인 kr 스티미언님들과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 하나로 시작한 포스팅입니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셔서 힘을 얻어서 19탄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댓글과 보팅으로 kr 스티미언님들의 생각과 생활을 공유하여 조금더 스티미언님들끼리 친근해지고자 하는게 목표입니다. 또한 우리내 주변분들의 상황도 알고 나와 비교하는 재미도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설 명절 선물 어떤 것을 준비하셨나요?]

  • 건강식품을 준비!
    어른들을 위하여 건강식품을 준비합니다.
    기본적인 비타민 부터 오메가3, 홍삼 등등을 준비하였습니다.

  • 과일과 한과!
    할머니댁에 방문 시 과일을 사갖고 가고요.
    또한 한과도 어른들이 좋아하셔서 한과도 꼭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 현금 선물은 당연히 준비!
    현금은 설이면 세뱃돈을 주기 위해서 챙기기도 하고요. (이제 이런걸 줘야할 나이네요ㅠㅠ)
    그리고 양가부모님에게 용돈을 드리기 위해서 준비하기도 합니다.
    가끔은 백화점 상품권등을 준비하기도 하지요.


[ 댓글로 다양한 의견 달아주세요!]

  • 재미있고 특별한 내용은 더 많은 보팅으로 응원해드릴게요^^

[다음 20탄의 주제 아이디어도 댓글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많은 kr 스티미언님들의 일상에 대해서 차곡차곡 스팀잇에 박제되가고 있습니다!!ㅋㅋ


평창올림픽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요즘은 선물이 없어졌습니다.
그냥 "돈"이죠 ... ㅠㅠ

돈은 돌고 돈다는데 정말입니다.

제가 드린 돈은 바로 옆에서 제 아들에게 갑니다.
물론 전부는 아니지만서도 ...

저에게 다시 돌아오기도 하고 ...
제 아내에게 다시 가기도 합니다.

어머님, 아버님 .. 이제는 다 연세가 너무 많으셔서 ..
돈 이외에는 .. 참 어렵습니다.

건강보조식품도 .. 늘 사가면 혼납니다.
이런 쓸데없는거 사왔다고 ...
그냥 빈말로 하시는 말씀이 아닙니다.
정말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고 계십니다.

그런 선물들은 늘 평소에 드립니다.
"회사에서 선물로 나왔어요"라는 거짓말과 함께요 ...

이제 몇번의 설을 더 함께 보낼수 있을까요 ...
아마도 10번이 넘지는 않을 것입니다.

너무 우울하네요 ...

헐~ 이글을 보니 요즘 스팀잇에 빠져 아직까지 설선물도 준비 안했네요 ㅋ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설 선물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준비하시기 바래요^^

외할머니께서 청소기를 원하시길래 다이슨 청소기나 LG껄로 사드리려고 하는데 가격대가 ㅎㄷㄷ하더라고요.

LG 무선 청소기 저도 갖고 싶은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ㅎ

선물이라...저는 일본가서 드럭스토어에서 물건들 쓸어오려구요ㅠ
이미 주문받은것만 한가득이랍니다ㅠ

드럭스토어??
처음 들어 보는 곳인데 어떤 곳인가요?ㅎ

아ㅎㅎ 음 일본약국인데 화장품이나 각종 미용제품도 다 판매하는곳이요ㅎㅎ

그냥 뭐 현금이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ㅎ

현금...
근데 가끔은 성의 없어 보이는 것 같아서 꺼려질때도 있더라고요.

현금이 올킬!!!! 할머니도 현금쥐어드리면 그날은 몬가 더 챙겨주는 느낌... 어머니도... 한집에 한봉투가 아니라 어머님들위해 따로 봉투하나더....

ㅎㅎㅎ 이런 준비가 정말 센스 있는 사람인건가 봐요.

수제비누를 만들었어요 양가어른들 드리려고
하지만!거기에 현금도 쓱 추가해야 좋아하시죠
어디 비누로 끝나겠숨꽈?ㅎㅎ 저같아도 싫습니다용

수제비누!
정성이 가득한 선물이군요 ㅎㅎ

현금만큼 환영받는 선물이 없더라고요...
금액에 따라 대우가 달라져요ㅎㅎ
11살 조카도 이번 설에 생일까지 겹쳐서 새뱃돈에 더해서 생일선물은 뭘 원하냐니까 돈으로 주면 자기가 알아서 산다네요ㅋㅋㅋ

헉...
11살 조카도 이제 돈을 원하는군요.
가상화폐 준비하던지 해야겠습니다 ㅋㅋ

어머님에게는 머니를 . 제사 음식 장만을 하시니 제일 이게 낫더라고요
저희 아버지에게는 현재 당뇨와 뇌경색으로 요양병원에 계셔서 몸에 좋은 우려 먹기 편한 돼지감자 말린거와 손자들의 재롱도 선물로 ♥♥

돼지감자 말린거요?...
이게 뭔지 저는 잘 몰라서 찾아봐야겠네요 ㅋ

아 ㅎㅎ 차로 마심 좋아요 물같이요
천연인슐린이라 당뇨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562.69
ETH 2903.08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