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몬스터 스타터팩 지름! ( My first steemmonsters card pack..)

in #kr6 years ago

ㅎㅎㅎ.. 스타터팩은 부스터팩처럼 하나씩 열리는 쫄깃함이 없죠 ㅎㅎ.. 기본댁은 이제 어느정도 구성하셨네요 ^^ 같이 레어템 쫓으러 가야겠네요 ㅋㅋㅋ..

Sort:  

쫄깃함을 15번 느끼는데 5달라정돈 괜찮겠다 싶었는데...
너무 허무했습니다 ㅠ_ㅠ

레젼데리~~를 득해야하는데요 그쵸??

ㅋㅋ. .그러게요... 레전더리 골드포일 가즈앗~ ㅎㅎ.. 그거 열때는 꼭 열어주는 영상 찍어야겠어요 .ㅎㅎㅎ..

뽑기겜은 카드 오픈 맛인데..
왜 스타터는 그렇게 지급하는지..

이 사람들이 뽑기 과금의 중독성을 모르나 ㅋㅋ
제가 제이님이 부스터팩 선물 안받고
첨부터 카드 이렇게 지급된다고 생각했음

더이상 뽑기 안했을거예요..

흠흠.. 아마도 스타터팩은 다 비슷한 일반 카드만 나와서 그런가봅니다. ^^ 부스터팩을 사야지 희귀템이 나오고요 ㅎㅎ..

앗 그런 것인가요?
보상 나오면 부스터 한 팩 더 까봐야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방금 @floridasnail 님의 포스팅을 확인해보니 제가 보내드린 부스터팩에서 골드포일 나오셨더라구요 ㅎㅎ.. 저도 아직 없습니다. ㅋㅋㅋ.. 이제 열심히 뽑아봐야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24.37
ETH 2452.8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