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몬스터] 카드 카테고리 이해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아, 이제 이해했습니다. ㅎㅎ.. 네 게임용으로는 그냥 일반 카드로 하는것이 좋죠. 그런데 골드의 가치가 워낙 있다 보니까 추후 게임세팅때 변경이 있을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드 임대가 가능할것으로 보여서..

해진님께서 골드카드 비싸게 사서 소유하고 계시는데, 게임을 하실 분 같지는 않고 그냥 들고만 있기에는 그에 대한 투자가치가 좀 아깝고 하니까.. 렌딩도 하나의 방법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러나 현재는 그냥 일반 카드 업그레이드가 답은 맞습니다. ㅎㅎ.. 현재까지 나온 카드로는 이론적으로 전세계 총 138명까지가 일반카드를 전체 max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것 조차 몇명 안되는거죠. ㅋㅋ..

Sort:  

138명 선착순 이런 얘기 들으니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무언가 꿈틀거립니다. ㅋㅋㅋㅋㅋㅋ

꿈틀꿈틀... 저는 오늘 파워업안한 스팀으로 일반카드 레벨1짜리 싼것 사러 갔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