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헌트 프로젝트 알아보기 3편 "스팀헌트 에어드랍을 받고 싶다면?"

in #kr6 years ago

역시 조리원 가니까 시간이 생기죠? 3편까지 잘 봤습니다. 효과 맥스를 위해 아요곰님이 쓰시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덕분에 다 영어로 해야했다는 ㅋㅋ 뭐 나름 요즘 스팀헌트 모드들이랑도 조금은 친해진듯요 ㅎㅎ 아쉽게 디스코트 한국어방은 활상화가 안되네요 ^^

Sort:  

ㅎㅎ 사실 한국인들이 좋아할 타입은 아니에요... 영어 설명은 둘째 치더라도...... 저도 제 계정으로 안하려고 하는게...저걸 쓰더라도... 제 이웃들이 별로 읽지 않는다는 거죠.... 처음엔 성의로 보팅도 해주고 댓글도 달아주지만... 점차 발길이 끊길껄요... 전 그래서 보조 계정 하나 만들었네요

무료계정을 하나 더 신청했는데 아직 허가가 안났네요 ㅎ

오래 걸려요 ㅠㅠㅠ 전 예전에 만들어놓은 계정이 있어서 그걸로 했는데.... 분리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에어드랍쓰면서도 생각했네요 리스팀이나 이런 부분도 있어서 분리하는게 좋겠다고 ㅎ

계정에 언어를 두개 쓰니까 쉽지는 않더군요.

사람들이 다른 사람 계정에 가서 마지막글 위주로 보지... 이전글을 잘 안보고 거기에 영어로 되어있으면 한국 분들과 소통이 어려울 수 있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492.65
ETH 3309.6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