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바이낸스 CEO 스몬 트윗에 언급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짧게 전달합니다. ^^

스몬 관련 몇시간 전에 큰 호재가 있었네요. 바이낸스의 CEO가 트윗에 직접 스팀몬몬스터를 언급했습니다. 영향력이 어무무시한 만큼 빠르게 전파되었는데, 혹 트위터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리트윗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면 좋을 것 같네요. 이는 다름이 아니라 스팀몬스터가 이제부터 바이낸스의 BNB를 구매수단으로 허용하면서 일어난 일입니다.


Source: @cz_binance

스몬이 스팀 생태계 밖으로 나가서 추가적인 사용자를 끌어오려는 움직임을 활발하게 하고 있네요. 좋은 현상이라고 판단됩니다. 스몬 가즈아~!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몬이 정말 대단하네요. 스팀잇보다 일 더 잘하는 것은 확실한듯.

스팀 스달만이 아니라 다른 코인으로도 카드를 살 수 있는 날이 곧 오겠네요. ㅎㅎㅎ

바낸토큰(BNB) 토큰 지금 받는다네요 ㅎㅎㅎ

와우~~~ 대박!!!

오오오...스몬의 호재네염!! 조만간 스몬토큰 발행할까염?+_+

창펑자오 트위터네요~~^^
BNB 토큰을 카드팩 결제로 받고있다는 소식이네요.
리트윗 했습니다

이럴때 스몬 코인이 있었어야 ㅋㅋㅋㅋㅋ
아쉽지만 ㅋㅋㅋ 스몬 가즈아!

이제 스몬 떡상 가즈아 ~ 영업력(애그로드)과 개발(야밥)과 커뮤니티(디스코드-클로브 외) 의 환상적인 만남

국내에도 이런 시스템을 통해 회사가 아니여도 뭔가 해볼 기회가 주어짐 좋을거 같네요

Hi @jayplayc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5.771 which ranks you at #41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reat user engagement! You rock!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