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번개 - 일산] 같이 치맥 하실분 손~! 8월 7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playco 입니다.
오랜만에 한글로 포스팅을 합니다. ^^

오늘 피드를 보다가 강남역에서 스팀 사용자 치맥번개를 봤습니다. 부럽더군요, 경기도민에게는 강남역은 너무나도 멀고도 먼 곳이라서. 저녁에 만나서 맥주한잔 할 생각하면 우선 택시비를 최소한 4-5만원은 고려하고 외출을 해야 하는 관계로 신청서에 손가락이 왔다갔다 했지만, 결국은 이번에는 패스하는걸로. ㅠㅠ.

분당쪽이나, 서울, 특히 강남 접근이 용이하신 분들은 고려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테이스팀 대표님인 컬쳐히어로의 @reinjun 님도 참여하시는 관계로 테이스팀에 대한 인사이트를 가까이서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절호의 기회일듯 합니다. 혹 만나뵈는 분들이 계시면 저 대신 꼭 한가지만 여쭤봐주시면 좋겠어요. ㅠㅠ..

가장 물어보고 싶은것이.. "현 스팀기반 시스템에서의 랭킹보드 운영시 사용자 어뷰징에 대한 고견과 미래전략..." ㅎㅎㅎ..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를 클릭하시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다시 제목의 주제로 넘어와서, 경기도 도민도 번개를 하면 좋지 않을까... 해서... SMT 코리아 텔레그램방에 경기도 일산 근방에 계시는 분들께서 모이기로 하셨습니다. ^^

Source: Lance Anderson

그리하여 혹시 일산 근처에서 계시는 스티미언분들도 같이 맥주 한잔 하러 오실 분이 계시면 같이 보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홍보해봅니다. ^^

  • 시기 : 2018년 8월 7일
  • 장소 : 일산 (정발산역)
  • 시간 : 오후 6-7시경

만나는 주제는 크게 없습니다. 현재는 SMT 프로젝트를 준비중이신 @snackplus 님과 @devdevil0625 까지 조인하기로 하셔서, 기본적으로 스팀에서 활동하시고 관심있으신 분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시거나 텔레그램 아이디 @jayplayco 찾아주시고 문자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ㅎㅎㅎ..

Sort:  

오랜만에 뵙습니다! 저는 경기도에 살지 않아서 패스 ㅠㅠ

앗.. 시린님, 오랜만입니다. ^^ 활동 재개하신것은 글을 보면서 보고 있었습니다. 그렇죠, 경기도.. 그것도 고양 지역은 많지 않을 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찾아보면 계시지 않을까 해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ㅎㅎ..

Very nice post brother @jayplayco
I love this post good luck.
Hope you can help upvote my posting

같은 경기지만 반대편이시네요 ^^
즐거운 만남 되실거예요~

넵 ^^ 아쉽네요 ㅎㅎ 경기도가 많이 크긴 합니다. ㅠㅠ..

@jayplayco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6ofgw1

아 간지님, 안녕하세요.
네 바이트볼은 초기에 이미 다 진행을 해서요 ^^ 레퍼럴 찾으시는구나. ㅎㅎ..
시간이 이미 좀 지나서 스팀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거의다 하셨을거에요 ^^

어제부터 바이트볼 관련 글쓰는중인데
생각보다 안한분들이 상당하더라구요
역시 명성도 60넘으신분들은 이미 거의 받으셨네요 ㅎㅎ

아, 그렇군요. 저도 관련 글을 한번 쓰긴 했는데, 관심 있는 분들이 의외로 적어서 그냥 치킨 바꿔먹었습니다. ㅎㅎㅎ나머지 풀리는 바이트볼은 이제 내년에나 치킨 바꿔먹을 수 있을듯요. ㅎㅎ.. 화이팅이십니다. 레퍼럴이 쎄서 사람만 잘 찾을 수 있으면 할만 하더라구요 ^^

치맥 먹고 싶지만 저도 도민이 아니라서
맛있고 시원하게 드세요 🤗

넵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홍대근처로 모이면 조금더 많이 모이실 수 있으려나 ㅎㅎ

Congratulations @jayplayc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치맥미팅..재미있을 것 같네요.

ㅎㅎ 넵, 근처 이동 가능하시면 뵈여 ^^

비트코인 가격예측 이벤트 적중!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_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34.21
ETH 3091.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