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과속스캔들 ost-선물] 노래하는 @jaykim99 인사드려요!/ 과속스캔들 ost 원곡자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jaykim99 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스팀잇 이란 커뮤니티가 있다는걸 알게되서 가입인사해요!^^

처음에 휴대폰으로 작성을 해봤는데, 글쓰기가 생각처럼 잘되지가 않아서, 지인이 컴퓨터로 도와주고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저는 노래하는 @jaykim99입니다.

저는 고등학교때부터 가수를 꿈꾸고 음악을 전공으로 대학을 거쳐 마침내 가수로 데뷔까지 했었습니다. 데뷔까지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그래도 꿈을 이뤘다는 생각에 너무 기뻤습니다. 비록 큰 성공을 하지는 못했지만요... ^^; 현재는 활동을 하고 있지 않고, 콘서트나 공연 등의 객원보컬로 활동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가끔 힘들때도 있지만 노래하는 일은 저에게 너무 소중해요. 평생 음악하며 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이쯤에서 제가 부른 짧은 노래 하나를 올려보려고 해요. 저는 음악 활동을 해오면서 영화와 드라마 ost도 부른 경험이 있는데요. 그나마 스팀잇에 계신 많은 분들이 아실것같은 영화 ost를 하나 선택해보았어용.

차태현씨와 박보영씨가 나온 영화 <과속스캔들> 이라는 영화 아시나요? 만약에 아신다면 영화의 후반부에서 박보영씨가 부르는 노래가 하나 있는데요. 그 곡을 실제로 부른 사람이 바로 저랍니다^^

영화 <과속스캔들>의 [선물] 입니다. 아무쪼록 좋게 들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나 홀로 지쳐 있던 기억
언제부턴가 여기 나를 울리는 노래 들려와
지친 영혼을 깨우는 바로 지금 이 순간
나에게 소중한 선물이죠
내 삶에 그대 있기에

Something in your heart, Something in your mind
It'll say what you need, you go for it
Dreaming in a fantasy, you'll see the light of hope
You can have it all, you go for it

Dreaming in a fantasy, you'll see the light of hope
We can make it all, we're together

Something in your heart, Something in your mind
It`ll say what you need, you go for it

Dreaming in a fantasy, you'll see the light of hope
You can have it all, you go for it
When you feel the pain, when you feel alone
Never let you down, we're together

Dreaming in a fantasy, you'll see the light of hope
We can make it all, we're together


2, 노래&일상을 중심으로 스팀잇을 해보려고 합니다.

  • 부족하지만, 제가 그나마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것중 하나는 노래이니까, 제가 지금까지 조금씩 불러왔던 노래들과 준비중인 커버곡들을 올려볼까해용 . 일단은 제가 이전에 불렀었던 과거의 짧은 커버곡들을 먼저 조금씩 올려볼게요 ! ㅎ
  • 소소한 저의 일상이야기도 해볼까해요 대단할 것 없는 저의 일상이지만, 이런 저런 이야기하며 여러분들과 함께 즐거운 스팀잇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당^^

IMG_6399.JPG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제가 아직 스팀잇에 적응이 되질 않아서, 주말까지는 열심히 공부해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ort:  

동영상올라가는지 처음 알았네요. 환영합니다.
다른 능력자분들도 데려오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처음에 스팀잇에 직접 올리려고 하니깐 안되서, 지인이 dtube란게 있다고 알려줬어요.!^^
스팀잇 어느정도 적응하고나면 지인들에게도 말해봐야겠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잘 듣고 잘 보고 갑니다~
노래 잘하시네요~~^^
다음에 발라드 한곡 올려주시면 더 감동일듯^^
자주 인사드릴게요^^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칭찬도 감사합니다.
준비해서 올릴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커버곡이 생각보다 시간이 걸려서요^^;
자주 뵈요ㅎ

우와!!!!! 반가워요ㅎㅎㅎ저 중학교때인가? 영화보면서 박보영 목소리 맞다 vs 아니다로 친구들하고 찾아봤었는데ㅋㅋㅋㅋ팔로우하고 갈게용 앞으로 좋은 노래 들려주세요^,^

저도 반갑습니다!!!!
맞아요. 당시에 주변에서 그런 이야기 많이했죠 ㅎ
운좋게 박보영씨랑 목소리가 어울렸나봐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해볼게요 ㅎ

노래 잘 들었습니다! !!!
멋진 분이시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게 봐주시고 노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ㅎ

와 능력자가 오셨군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능력자라고 해주시니 부끄럽습니다 ㅎ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ㄷㄷ 저노래의 원곡자라니
옛날에 좋아서 많이 듣고 했었어요
스팀잇에 온걸 환영해요

앗 정말요? 너무 감사합니다! 더 힘내서 좋은 노래 부를수 있게 노력해야겠네요 ㅎ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와.. 추운 겨울에도 손발에 땀이 날정도로 긴장되는 노래 솜씨세요! 스팀에서 자주뵈었으면 합니다!! 응원할께요 화이팅~

반갑습니다! 좋게 들어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으니까 자주 뵈었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너무 잘부르시네요~~ 저도 버스킹하는데 언제 콜라보한번? ㅎㅎㅎ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하고 계신건가요? 언제 한 번 노래 들려주세요!^^ 기회되면 콜라보도 좋을것 같아요!

저는 랩합니다ㅎㅎ
제 포스팅에 영상있어영

지금 볼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33.68
ETH 2481.63
USDT 1.00
SBD 2.63